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현대HCN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고객서비스 안내

2023. 1. 21.

현대HCN의 주요 상품으로는 TV, 인터넷, 전화, MVNO, 케이블 방송 및 방송광고 입니다. 자회사인 미디어지니를 통해 CHING, ENA STORY, ONT, 헬스메디tv, ENA DRAMA 채널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현대HCN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HCN 고객센터

 

 

 

고객센터 바로가기

 

현대HCN 고객센터

 

문의사항이 있을땐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세요.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자주묻는질문, 셀프해결가이드, 가입가능지역조회, 양식 다운로드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현대HCN 고객센터

 

개통, 가입자 정보 변경, 상품변경, 요금, AS, 설치, 해지에 대한 궁금한점을 검색해보세요. 아래 자주묻는질문 베스트5의 질문 중 몇가지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Q. 화면이 나오지 않을땐?

 

현대HCN 고객센터

 

Q. 약정 만료 후 어떻게 하나요?

 

현대HCN 고객센터

 

Q. 리모콘 분실 시 유상 구입해야 하나요?

 

현대HCN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셀프 해결 가이드

 

현대HCN 고객센터

 

TV, 인터넷, 전화, 서비스에 대한 사용 시 문제점을 빠르게 직접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문제점이 있다면 셀프해결가이드에서 해결해보세요.

 

셀프해결가이드

 

고객서비스

 

현대HCN 고객센터

 

고객의 소리, AS신청, 미환급금액 조회/신청, 인터넷 속도 측정, 상품가입 가능 지역 조회의 고객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비스가 있다면 클릭해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서비스

 

현대HCN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번호 : 1877-8000(유료)

※ HCN 인터넷전화 이용고객 무료상담 전화번호 : 070-8100-1000

 

ARS 번호 안내

 

현대HCN 고객센터

 

※ 이전단계는 #, 다시듣기는 * 버튼을 눌러주세요.

※ 70세 이상 고객분들은 지역선택 후 ARS 선택이 필요없는 바로 연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애플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안내

애플의 경우에는 온라인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도 있고 오프라인 서비스 센터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대부분의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의 경우에는 공식 홈페이지에 정리가 잘되어져 있어서 빠르게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가 있는데요. 간혹 상담원 연결이 필요하거나 서비스센터 방문이 필요한 경우가 있어요. 오늘은 애플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서비스센터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목차 애플 온라인 문의하기 애플 코리아 연락처 안내 애플 코리아 고객센터 예약 애플 코리아 고객센터 찾기 애플 온라인 문의하기 애플 사이트에서 Apple에 문의를 눌러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여질건데요. 아이폰 디스플레이 수리 예약하기, 아이폰 배터리 교체 신청하기를 진행할 수 있고 애플 제품에 관련된 도움말..

자세히 보기...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긴급출동 사고접수 방법

오늘은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긴급출동 서비스, 사고접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차량운행 중 고장 등의 원인으로 인해 운행이 어렵다면 긴급출동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7가지의 서비스내용이 있는데요. 그 내용은 아래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홈페이지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방법 긴급출동 서비스 안내 사고접수 방법 자동차사고 처리절차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홈페이지 캐롯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보험상품, 나의계약, 보상서비스, 고객센터, 기업보험, 캐롯라운지에 대한 메뉴가 보입니다. 고객센터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궁금한내용은 살펴보세요. 홈페이지들어가기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방법 앱을..

자세히 보기...

 

휴테크 안마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AS접수 안내

요즘에는 집집마다 안마의자를 사용하는 가구가 많아진 것 같아요. 안마의자 브랜드를 보면 휴테크, 바디프랜드, 코지마 등 제품들도 정말 다양합니다. 휴테크 안마의자를 사용하다보면 AS가 필요한 경우도 있고 문의사항이 있을 수도 있죠. 오늘은 휴테크 안마의자 고객센터를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고객센터 바로가기 FAQ AS접수 및 고객상담 안마의자 사용방법 휴테크 안마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고객센터 바로가기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전체메뉴를 누르면 휴테크 소개, 제품 소개, 체험존, 스토리, 고객센터를 볼 수가 있어요. 고객센터를 클릭해주세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제품검색/매뉴얼, 이용안내, FAQ, 고객상담, 제휴문의에 대한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휴테크 고객센터 바로가기 안내해 드릴께요..

자세히 보기...

 

에어서울 고객센터 전화번호 모바일 서비스

에어서울은 지역 향토기업과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에어부산과는 달리 아시아나항공이 100% 자본금을 출자하여 출범한 항공사입니다. 이번에는 에어서울 고객센터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께요. 목차 에어서울 홈페이지 들어가기 자주묻는질문 보기 에어서울 고객센터 전화번호 모바일 서비스 안내 에어서울 홈페이지 들어가기 에어서울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메뉴를 볼 수가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 예약 조회/변경, 서비스안내, 제휴 혜택/민트몰, 이벤트/새소식의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서비스 안내 메뉴를 보면 항공권 안내, 부가 서비스스 구매, 공항 서비스, 기내 서비스, 도움이 필요한 고객, 모바일 서비스, 양식 다운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홈페이지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보기 에어서울 홈페..

자세히 보기...

 

클라쎄 세탁기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용법 안내

클라쎄는 위니아의 브랜드입니다. 클라쎄 제품들을 보면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에어컨, 청소기 등의 주방가전과 생활가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클라쎄 세탁기를 사용하면서 고장이 났다면 AS신청을 하면 됩니다. 세탁기뿐만 아니라 클라쎄 제품들 모두 같은 방법으로 AS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먼저 클라쎄 세탁기 사용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클라쎄 세탁기 사용법 출장서비스 신청하기 클라쎄 세탁기 AS 전화번호는? 서비스센터 찾기 클라쎄 세탁기 사용법 제품 모델명을 미리 확인하고 모델명 검색으로 제품사용설명서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모델명에 따라 사용방법이 다르니 아래 바로가기를 이용해 검색해보세요. 세탁기에 관한 자주하는질문, 자가진단, 동영상가이드에 대한 정보도 함께 볼 수 있으니 클라쎄 세탁기를 사..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