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농협 콜센터 전화번호 텔레뱅킹 콜백서비스 안내

2023. 1.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 콜센터를 알아보겠습니다. 농협은행과 지역농협의 전화번호가 다르니 아래 내용에서 확인해보세요. 텔레뱅킹과 콜백서비스도 함께 알아보도록 할께요.

 

농협 콜센터

 

 

 

농협 텔레뱅킹 안내

 

농협 콜센터

 

<<이용대상>>

 

  • 농협계좌를 보유한 개인 및 법인

 

<<이용안내>>

 

농협 콜센터

 

<<텔레뱅킹 서비스내용>>

 

농협 콜센터

 

<<수수료안내>>

 

농협 콜센터

 

<<주의사항>>

 

※ 전자금융사기 주의

※ 보안강화, 대출 알선 등의 이유로 개인정보나 보안카드 전체번호 입력을 요구하는 것은 모두 사기이니 비밀번호, 보안카드번호, OTP번호 등은 절대 타인에게 알려주면 안됩니다.

※ 또한 출처를 알 수 없는 ARS를 통해 비밀번호 등을 입력하지 않도록 유의해주세요.

※ 발신번호 지정시에도 불법사설교환기에 의한 발신번호 조작으로 텔레뱅킹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텔레뱅킹안내

 

농협 콜센터 전화번호

 

농협 콜센터

 

<<농협은행 전화번호>>

  • 1661-3000
  • 1522-3000

 

<<농축협 전화번호>>

  • 1661-2100
  • 1522-2100

 

<<상담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분실신고는 365일 24시간 가능

 

ARS서비스 번호 안내

 

농협 콜센터

 

# 빠른말 서비스

1번 이체 및 납부서비스

2번 조회서비스

3번 사고신고 및 거래중지계좌 해지서비스

5번 팩스조회 서비스

6번 이메일 서비스

7번 외환 및 외국어상담

9번 이용안내 및 이용자 정보변경, 입출금거래내역 알림서비스

 

전화번호안내

 

콜백서비스 안내

 

농협 콜센터

 

  • 운영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5시 (콜량에 따라 탄력적 운영)
  • 대상 : 전체고객
  • 작동시간 : 30초 이상 대기 발생시

 

콜백서비스안내

 

 

연관기사
 

현대카드 콜센터 상담시간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카드 콜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콜센터에 전화를 하면 누르는 ARS와 말로하는 ARS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도 함께 알아보도록 할께요. 현대카드를 이용하면서 문의사항이 있을땐 FAQ에서 내용을 보면 도움이 많이 되는데요.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볼 수가 있어요. 먼저 살펴볼께요. 목차 FAQ 바로가기 현대카드 콜센터 현대카드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누르는 ARS 번호 안내 말로 하는 ARS 안내 FAQ 바로가기 찾고자하는 문장이나 단어를 입력해서 궁금한점을 검색해보세요. 이용대금결제, 카드이용내역, 자동납부, 카드수납, 연회비, 이용대금명세서 등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FAQ바로가기 현대카드 콜센터 현대카드 콜센터 대표 전화번호 :..

자세히 보기...

 

신한생명 콜센터 상담시간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생명 콜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생명을 이용하면서 궁금한점이 있다면 FAQ 게시판에서 검색해보면 도움이 많이 되는데요. 다양한 질문과 그에 대한 답을 볼 수가 있습니다. 신한생명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이용해보세요. 아래 바로가기도 달아드리겠습니다. 목차 신한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FAQ 보기 신한생명 지점안내 신한생명 콜센터/상담시간 상담사 연결 서비스 신한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 사이버창구, 보험상품, 금융상품, 혜택, 헬프데스크, 소비자포털의 메뉴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신한생명의 다양한 서비스들을 볼 수가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홈페이지바로가기 FAQ 보기 신한생명에 궁금한내용은 FAQ에서 검색..

자세히 보기...

 

농협 무료운세 결과 바로보기

어느덧 새해가 밝았습니다. 연초가 되면 운세를 보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는데요. 국내에는 농협운세, 신한생명 무료운세, 뽐뿌 무료운세등이 유명해요. 그중에서도 오늘은 농협 무료운세를 보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드릴 겁니다. 무료로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데요. 바로가기 버튼과 함께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목차 농협 운세 바로가기 농협 운세 보는 방법 한해의 운세를 키워드로 요약 자세한 한해 운세 풀이 세부 항목별 운세 월별, 일별 세부 운세 농협 운세 바로가기 검색을 해서 이동을 할수도 있지만 번거롭습니다. 그러므로 하단에 준비해드린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농협에서 제공을 해주는 운세 메인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제공하고 있는 무료운세들은 정통운세, 신토정비결,..

자세히 보기...

 

국민은행 콜센터 전화번호, 분실신고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국민은행 콜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볼께요. 국민은행 관련 카드, 통장, 수표, 보안카드 등을 분실했을 경우에 분실신고 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분실신고 방법 국민은행 콜센터 번호 상담시간안내 분실신고 방법 사고신고대상 : 통장, 인감, 현금카드, 직불카드, KB카드/KB비씨카드, 수표, 보안카드/OTP 이용시간 : 연중무휴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ARS 신고방법(1588-9999,1599-9999) 인터넷 분실 신고방법 : 인터넷뱅킹 가입고객에 한해 인터넷 신고가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사고신고안내 국민은행 콜센터 번호 고객상담전화 1644-9999, 1599-9999, 1588-9999 상담시간안내 예금/대출/인터넷/스타뱅킹 상담 24시간 사고신고..

자세히 보기...

 

삼성화재 콜센터 전화번호, 사고접수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화재 콜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삼성화재하면 떠오르는 대표 상품으로는 자동차 보험인 애니카 자동차보험과 애니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있죠. 자동차보험 콜센터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삼성화재 홈페이지 바로가기 삼성화재 사고접수 방법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콜센터 삼성화재 콜센터 1588-5114 음성ARS번호안내 삼성화재 홈페이지 바로가기 삼성화재 홈페이지에서 보험상품, 보험금청구, 대출, 퇴직연금, 혜택/서비스, 고객지원. 필요서류안내 등의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로 편하게 이동해보세요. 삼성화재홈페이지 삼성화재 사고접수 방법 사고접수하기 (삼섬화재 고객콜센터 1588-5114 ARS 1번, 365일 24시간) > 담당자 지정 > 사고조..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