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웅진북클럽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신청

2023. 1. 26.

웅진북클럽에서는 10000여개의 콘텐츠를 마음껏 읽을 수 있고 200여개의 국내외 유명출판사의 책을 분야별, 키워드별로 다양하게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2600개의 영어콘텐츠도 볼 수가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책을 웅진북클럽 AI가 추천을 해주기도 합니다. 웅진북클럽에 문의사항이 있는분들은 고객센터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웅진북클럽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웅진북클럽 고객센터

 

 

 

홈페이지 들어가기

 

웅진북클럽 홈페이지 메뉴를 보면 교육서비스,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웅진스마트올, 출판/e러닝, 이벤트/혜택의 메뉴가 보입니다. 이중에서 웅진북클럽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웅진북클럽에 대한 정보를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심있는분들은 확인해보세요.

 

 

웅진북클럽 고객센터

 

홈페이지

 

자주찾는질문 보기

 

회원관련, 결제관련, 북클럽 콘텐츠, 독서/놀이플랜, 북패드 설치/AS, 씽크U 관련, 전집, 학습지, 단행본, 멤버십/혜택 등 자주찾는질문에서 궁금한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웅진북클럽 고객센터

 

Q. 와이파이 연결 끊김

 

웅진북클럽 고객센터

 

Q. 홈페이지 이용문의

 

웅진북클럽 고객센터

 

Q. 구글 계정관리 및 계정 추가 방법

 

웅진북클럽 고객센터

 

FAQ

 

웅진북클럽 고객센터 전화번호

 

  • 전화번호 1577-1500
  • 상담시간 평일 09:00~18:00 (공휴일제외)

 

웅진북클럽 고객센터

 

1:1 문의하기

 

상품 및 기타 궁금한 사항에 대하여 1:1상담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1:1 문의 시에는 등록한 이메일로 답변을 확인할 수가 있어요. 1:1 상담 신청 시 등록한 이름, 연락처, 이메일로 로그인 후에 상담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웅진북클럽 고객센터

 

1:1문의

 

상담신청하기

 

홈페이지에서 웅진북클럽 상담신청을 할 수가 있어요. 웅진씽크빅 상담신청 메뉴도 보입니다. 관심분야를 선택하고 상담 신청자 정보, 하고싶은말,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를 체크하고 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웅진북클럽 고객센터

 

상담신청

 

 

추천기사
 

세스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세스코는 통합해충방제, 공기질 안심관리, 식품안전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환경위생업체입니다. 본래는 쥐를 잡는 기업으로 출범을 했는데 현재는 바퀴벌레, 개미 등의 해충을 잡고 바이러스 및 세균을 박멸해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식당의 위생상태 점검 서비스까지 다양한 위생 관련 분야로 사업을 넓히고 있습니다. 목차 세스코 고객센터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Q&A 문의하기 세스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세스코 고객센터 바로가기 세스코 고객센터 메뉴를 살펴보겠습니다. 솔루션 서비스, 사용가이드, 고객지원, 세스코광장에 대한 내용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필요한 메뉴는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자주묻는질문에서 해충관련문의, 무료 방문상담 신청, 서비스 및 비용문의, 회사문의, 채용문..

자세히 보기...

 

악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악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고접수방법, 긴급출동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궁금증을 해결하기위해 자주하는질문부터 살펴보도록 할께요. 목차 자주하는질문 보기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방법 긴급출동서비스 종류 악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1566 ARS 번호 안내 대표전화 안내 및 고객센터 바로가기 자주하는질문 보기 보험가입, 계약관리, 자동차보상, 장기(일반)보상, 홈페이지 이용과 관련된 궁금한점을 자주하는질문에서 검색해보세요. 다양한 질문에 대한 내용이 있으니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어요. 자주하는질문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방법 스마트폰 : 홈 > 보상서비스 > 자동차보험보상 >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홈페이지 : 홈 > 보상서비스 >..

자세히 보기...

 

현대HCN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고객서비스 안내

현대HCN의 주요 상품으로는 TV, 인터넷, 전화, MVNO, 케이블 방송 및 방송광고 입니다. 자회사인 미디어지니를 통해 CHING, ENA STORY, ONT, 헬스메디tv, ENA DRAMA 채널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현대HCN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고객센터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셀프 해결 가이드 고객서비스 현대HCN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번호 안내 고객센터 바로가기 문의사항이 있을땐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세요.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자주묻는질문, 셀프해결가이드, 가입가능지역조회, 양식 다운로드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개통, 가입자 정보 변경, 상품변경, 요금, AS, 설치, 해지에 대한 궁금한점을 검색해보..

자세히 보기...

 

교보문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매장 영업시간

오늘은 교보문고 고객센터에 대해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매장영업시간, 고객서비스에 대해 알아볼께요. 책을 구매하러 갈 때 교보문고에 많이 방문하게 되는데요. 교보문고를 이용하면서 궁금한점이 있을땐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세요.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에서 궁금한점을 해결할 수도 있어요. 먼저 자주묻는질문부터 살펴볼께요. 목차 자주묻는질문 검색 문의하기 매장 영업시간 교보문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서비스안내 및 고객센터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검색 회원, 도서/상품정보/교과서, 주문/결제, 배송/수령일 안내, 반품/교환/환불, 세금계산서/증빙, 기타, eBook, 중고장터, POD 주문형출판, PubPle(퍼플), sam, 북모닝에 대한 질문을 검색해 보세요. 자주묻는질문 문의하기..

자세히 보기...

 

애플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안내

애플의 경우에는 온라인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도 있고 오프라인 서비스 센터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대부분의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의 경우에는 공식 홈페이지에 정리가 잘되어져 있어서 빠르게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가 있는데요. 간혹 상담원 연결이 필요하거나 서비스센터 방문이 필요한 경우가 있어요. 오늘은 애플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서비스센터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목차 애플 온라인 문의하기 애플 코리아 연락처 안내 애플 코리아 고객센터 예약 애플 코리아 고객센터 찾기 애플 온라인 문의하기 애플 사이트에서 Apple에 문의를 눌러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여질건데요. 아이폰 디스플레이 수리 예약하기, 아이폰 배터리 교체 신청하기를 진행할 수 있고 애플 제품에 관련된 도움말..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