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에어부산 고객센터 전화번호 항공권 예매 방법 ARS안내

2023. 1. 27.

에어부산은 아시아나항공의 계열사로 저비용 항공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에어부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항공권 예매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어부산에 대한 정보를 보기 위해 먼저 에어부산 홈페이지에 들어가볼께요.

 

에어부산 고객센터

 

 

 

에어부산 고객센터

 

에어부산 홈페이지에 접속 후 윗쪽을 보면 고객센터라고 보입니다.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자주묻는질문이 먼저 보여요. 왼쪽 고객센터 메뉴를 볼께요. 자주묻는질문, 고객문의, 공지사항, 변경운항공지, 에어부산 예약센터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에어부산 고객센터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공항서비스, 부가서비스, 탈퇴, 홈페이지 이용, 예약, 인터넷 예약, 아이디 찾기, 환불, 운송, 예약/변경, 스탬프, 서비스, 모바일, 결제 등에 대한 궁금한내용을 자주묻는질문에서 확인해보세요.

 

에어부산 고객센터

 

Q. 소아 및 유아 탑승 시 신분증

 

에어부산 고객센터

 

Q. 유아 요금

 

에어부산 고객센터

 

Q. 국제선 환불 규정

 

에어부산 고객센터

 

Q. 일부 승객 예약 변경

 

에어부산 고객센터

 

Q. 스탬프항공권 예약방법

 

에어부산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항공권 예매 방법

 

<<온라인 예약하기>>

 

  • 홈페이지 예약

에어부산 고객센터

 

  • 모바일 예약

에어부산 고객센터

 

※ 에어부산 모바일 접속방법 : 안드로이드 마켓, 아이폰 앱 스터오에서 다운로드 또는 검색창에서 에어부산을 검색 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오프라인 예약하기>>

 

  • 예약발권 서비스

에어부산 고객센터

 

  • 전화 예약

에어부산 고객센터

 

※ 온라인 예매방법과 오프라인 예매방법의 자세한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이용해 편하게 이동해보세요.

 

예매안내

 

에어부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예약센터>>

  • 전화번호 : 1666-3060
  • 해외 : (+82) 70-7997-3060
  • 상담시간 : 09:00~19:00 (연중무휴)

 

<<단체문의 (10명이상)>>

  • 전화번호 : 1666-6265
  • 상담시간 : 09:00~17:00 (주말, 공휴일 휴무)

 

에어부산 고객센터

 

1666-3060 ARS 이용안내

 

<<국제선>>

1번 운임안내

2번 예약재확인 문자전송

3번 출도착 안내

4번 운항스케줄 안내

9번 상담원 연결

* 다시듣기

 

<<국내선>>

1번 예약재확인 문자전송

2번 출도착 안내

3번 운항스케줄 안내

9번 상담원 연결

* 다시듣기

 

에어부산 고객센터

 

추천기사
 

토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토스는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직접 방문 상담은 별도로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토스 고객센터는 24시간 유선 상담과 채팅 및 이메일, 홈페이지 등에서 다양한 경로를 통해 상담을 운영하고 있으니 상담이 필요하다면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세요. 목차 토스뱅크 고객센터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토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토스뱅크 고객센터 바로가기 토스뱅크 고객센터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일반상담과 피해 사기 상담 전화번호가 다르니 아래 내용에서 각각 확인해보세요. 궁금한내용은 자주묻는질문에서 찾아보세요. 토스에서 금전 피해를 입었다면 아래 화면의 메뉴를 확인해보세요. 고객센터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토스뱅크에 대한 송금, 계좌, 카드, 결제, 투자, 주식, 보험,..

자세히 보기...

 

웅진북클럽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신청

웅진북클럽에서는 10000여개의 콘텐츠를 마음껏 읽을 수 있고 200여개의 국내외 유명출판사의 책을 분야별, 키워드별로 다양하게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2600개의 영어콘텐츠도 볼 수가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책을 웅진북클럽 AI가 추천을 해주기도 합니다. 웅진북클럽에 문의사항이 있는분들은 고객센터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웅진북클럽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홈페이지 들어가기 자주찾는질문 보기 웅진북클럽 고객센터 전화번호 1:1 문의하기 상담신청하기 홈페이지 들어가기 웅진북클럽 홈페이지 메뉴를 보면 교육서비스,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웅진스마트올, 출판/e러닝, 이벤트/혜택의 메뉴가 보입니다. 이중에서 웅진북클럽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웅진북클럽에 대한 정보를 자세하..

자세히 보기...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ARS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그리고 ARS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제특송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함께 확인해볼꺼에요. 필요한분들은 아래 내용에서 확인해보세요. 목차 한진택배 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센터 FAQ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음성 ARS 번호 안내 보이는 ARS 안내 챗봇상담 안내 국제특송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한진택배 고객센터 바로가기 한진택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에 사업영역, 예약/조회, 고객지원의 메뉴가 바로 보입니다. 고객지원을 클릭하면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고객센터안내, 고객센터 FAQ, 택배이용안내, 통합문의, 영수증 발급, 제휴서비스, 이벤트, 공지사항의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고객센터 고객센터 FAQ 예약/접..

자세히 보기...

 

세스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세스코는 통합해충방제, 공기질 안심관리, 식품안전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환경위생업체입니다. 본래는 쥐를 잡는 기업으로 출범을 했는데 현재는 바퀴벌레, 개미 등의 해충을 잡고 바이러스 및 세균을 박멸해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식당의 위생상태 점검 서비스까지 다양한 위생 관련 분야로 사업을 넓히고 있습니다. 목차 세스코 고객센터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Q&A 문의하기 세스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세스코 고객센터 바로가기 세스코 고객센터 메뉴를 살펴보겠습니다. 솔루션 서비스, 사용가이드, 고객지원, 세스코광장에 대한 내용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필요한 메뉴는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자주묻는질문에서 해충관련문의, 무료 방문상담 신청, 서비스 및 비용문의, 회사문의, 채용문..

자세히 보기...

 

악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악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고접수방법, 긴급출동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궁금증을 해결하기위해 자주하는질문부터 살펴보도록 할께요. 목차 자주하는질문 보기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방법 긴급출동서비스 종류 악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1566 ARS 번호 안내 대표전화 안내 및 고객센터 바로가기 자주하는질문 보기 보험가입, 계약관리, 자동차보상, 장기(일반)보상, 홈페이지 이용과 관련된 궁금한점을 자주하는질문에서 검색해보세요. 다양한 질문에 대한 내용이 있으니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어요. 자주하는질문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방법 스마트폰 : 홈 > 보상서비스 > 자동차보험보상 >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홈페이지 : 홈 > 보상서비스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