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택배요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로젠택배 홈페이지에서 배송조회, 택배예약, 반품예약, 퀵서비스, 사고접수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필요한분들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먼저 자주묻는질문부터 알아볼께요.
자주묻는질문
접수, 운임, 물품, 배달, 불편문의, 기타 등등.. 로젠택배에 궁금한사항이 있다면 자주묻는질문에서 검색해보세요.
1:1 고객문의
평일 오후 5시 이후나 토요일 1시 이후에 접수하는 문의나 불편 사항은 다음 영업일중으로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을 드립니다. (공휴일은 휴무)
택배요금안내
- 타권역 : 기본운임 + 추가운임 (1000원)
- 제주지역 : 기본운임 + 추가운임 (중량에 따라 차등 적용)
- 연륙/도서지역 : 연륙/도서지역별 별도 추가 (기후, 중량, 부피에 따라 추가운임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산간지역 : 산간지역별 별도 추가
- 지역구분 : 수도권 (서울권, 경기권, 인천광역시 포함), 충청권, 전라권, 경상권, 강원권, 제주권
- 실비부담 : 고객 요청에 의한 포장은 추가 비용 발생
※ 운송장에 인도 예정일이 기재 되지 않는 경우에는 수하인의 인도 가능일은 수탁일로부터 2일 이며 도서, 산간벽지는 3일 이내에 배송을 합니다.
※ 김치택배, 추가할증 요금률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바로가기 안내해드릴께요.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 택배예약 및 고객문의 1588-9988
- 고객상담 02-412-9877
- 상담시간 평일 오전9시~오후6시
고객센터 바로가기
로젠택배를 이용하면서 문의사항이 있는분들은 궁금한점이 있다면 자주묻는질문에서 검색할 수 있어요. 그래도 궁금증이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1:1 고객문의를 통해 요청사항을 접수하거나 고객센터에 전화문의를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관련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