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롯데카드 분실신고 해제 재발급 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2023. 1. 31.

롯데카드를 이용하면서 카드를 잃어버렸을 경우에는 분실신고를 해야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롯데카드 분실신고 하는 방법과 분실신고 해제방법, 재발급 방법, 분실신고 후에 카드 사용 여부, 그리고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 분실신고

 

 

 

롯데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롯데카드 홈페이지 메뉴 중에서 고객센터에 마우스를 놓아주세요. 온라인 고객상담, 분실신고 재발급, 이용안내, 롯데 앱카드, 결제 서비스, 개인신용정보 관리보호, 소비자보호포털, 할부철회 항변신청, 공지사항, 제증명발급의 고객서비스를 볼 수가 있습니다. 분실신고, 해제, 카드 재발급에 대한 내용은 분실신고 재발급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바로가기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8100
  • 상담원 연결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분실신고 해제 보이스피싱 피해신고는 24시간 가능합니다.

 

롯데카드 분실신고

 

분실신고 안내

 

▶ 롯데카드 고객센터 1588-8100

  • 1번 누르는 ARS > 8번 분실문의 보이스피싱 > 1번 개인카드 분실신고

 

▶ 승인 ARS 1588-8300

  • 1번 보이스피싱 및 분실신고 해제 접수확인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도난분실 파손신고
  • 분실신고 (24시간 접수 가능함)

※ 체크카드의 경우에는 롯데카드로 분실신고 후에 제휴은행 증권사측으로도 분실신고를 해주세요.

 

롯데카드 분실신고

 

분실신고 해제

 

▶ ARS

  • 1588-8100 > 1번 누르는 ARS > 8번 분실문의 보이스피싱 > 3번 분실해제

※ 일부 카드의 경우 분실해제 불가

 

▶ 롯데카드 고객센터

  • ARS 유선전화 82-1588-8100, 무선전화 로밍폰 82-2-2280-2400 상담원 연결을 통해 해제 가능

 

▶ 카드센터

  • 고객 본인이 카드와 신분증을 지참 후 센터 방문 시에 해제 가능

 

▶ 홈페이지

  • 롯데카드 고객센터 > 카드도난 분실신고해제 (개인회원만 가능함)

※ 가족카드는 분실해제 불가합니다.

 

롯데카드 분실신고

 

카드분실신고 후 다시 사용 가능 여부

 

범인카드가 재발급이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롯데카드 범인전용 고객센터 1599-8800를 통해 분실 해제 요청 후에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고매출 신고를 한 경우 분실해제 요청은 불가합니다.

 

롯데카드 분실신고

 

분실신고 카드 재발급 방법

 

  • 신분증 지참 후에 카드센터에서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 일부 카드 상품은 카드센터에서 발급하지 않으므로 방문 전에 확인해주세요.
  • ARS 분실접수 후에 카드 재발급은 청구지 주소로 자동재발급 처리됩니다.
  • 분실신고 대상카드 중에 자동재발급 제외대상 카드가 있거나 ARS자동분실접수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자동재발급이 되지 않고 상담원에게 전화연결이 됩니다.

 

롯데카드 분실신고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전북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점찾기 분실신고안내

전북은행은 JB금융그룹 계열 전국구 지방은행입니다. 본점은 전주시 덕진구 백제대로 566에 위치하고 있어요. 오늘은 전북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안내, 그리고 지점찾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전북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분실신고 안내 지점 및 365코너 찾기 고객상담 메뉴 전북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전북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검색창에 전북은행을 입력하면 쉽게 전북은행 홈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전북은행 홈페이지에서 맨아래쪽으로 스크롤바를 내려주세요. 그럼 위와 같은 메뉴가 보일거에요. 고객센터를 클릭해주세요. 빨간색 네모로 표시를 해두었습니다.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고객상담, 사고신고, 보안프로그램, 이용수수료안내, 지점안내등의 고객센터 서비스 메뉴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

자세히 보기...

 

국민은행 콜센터 전화번호, 분실신고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국민은행 콜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볼께요. 국민은행 관련 카드, 통장, 수표, 보안카드 등을 분실했을 경우에 분실신고 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분실신고 방법 국민은행 콜센터 번호 상담시간안내 분실신고 방법 사고신고대상 : 통장, 인감, 현금카드, 직불카드, KB카드/KB비씨카드, 수표, 보안카드/OTP 이용시간 : 연중무휴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ARS 신고방법(1588-9999,1599-9999) 인터넷 분실 신고방법 : 인터넷뱅킹 가입고객에 한해 인터넷 신고가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사고신고안내 국민은행 콜센터 번호 고객상담전화 1644-9999, 1599-9999, 1588-9999 상담시간안내 예금/대출/인터넷/스타뱅킹 상담 24시간 사고신고..

자세히 보기...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롯데카드 고객센터 이용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봅니다. 롯데카드 대표 콜센터 전화번호와 ARS단축번호, 그리고 롯데카드 고객센터 이용시간 안내를 설명합니다. 또한 온라인 고객센터도 함께 안내를 해드리니 전화연결이 어렵거나 전화로 할수 없는 상황에서는 온라인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셔도 좋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이용방법 2가지 요즘은 여러가지 형태로 고객센터를 이용해볼수가 있게 지원을 해주고 있어요. 그중에선 전화가 가장 쉽고 편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엔 방문자님 분들에게 롯데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및 ARS 설명해 드리려 합니다. 그리고 다른 한가지는 온라인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인터넷이 편리하신 분들은 사이트 접속을 하셔서 사용해보세요. 온라인 롯데카드고객센터 방문해주신 분들이 직접적..

자세히 보기...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택배요금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택배요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로젠택배 홈페이지에서 배송조회, 택배예약, 반품예약, 퀵서비스, 사고접수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필요한분들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먼저 자주묻는질문부터 알아볼께요. 목차 자주묻는질문 1:1 고객문의 택배요금안내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고객센터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접수, 운임, 물품, 배달, 불편문의, 기타 등등.. 로젠택배에 궁금한사항이 있다면 자주묻는질문에서 검색해보세요. 자주묻는질문보기 1:1 고객문의 평일 오후 5시 이후나 토요일 1시 이후에 접수하는 문의나 불편 사항은 다음 영업일중으로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을 드립니다. (공휴일은 휴무) 고객문의하기 택배요금안내 타권역 : 기..

자세히 보기...

 

에어프랑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방법

안녕하세요. 에어프랑스는 프랑스의 플래그 캐리어 항공사입니다. 오늘은 에어프랑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문의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에어프랑스 홈페이지 문의하기 에어프랑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에어프랑스 홈페이지 에어프랑스 홈페이지에서 전체메뉴를 클릭하면 항공편 예약, 체크인, 내 예약, 정보, 우리 항공편, Covid-19, 항공편 상태, 비즈니스 서비스, 여행 목적지, 문의하기가 보입니다. 문의하기를 클릭해주세요. 홈페이지 문의하기 문의하기를 클릭하면 어떤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하고 메뉴들이 보입니다. 문의하고자 하는 내용을 찾아서 클릭해주세요. 여행 계획하기 및 항공편 예약하기, 체크인, 수하물, 코로나바이러스, 환불, 불만 및 제안, 항공편 지연 또는 취소 등.. 해당하는 내용을 선택해주..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