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TV조선 채널번호 방송 편성표 확인하기

2023. 2. 2.

TV조선은 조선일보 계열의 종합편성채널로 운영은 조선방송에서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예능, 오락, 교양, 뉴스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TV조선 채널에서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 요즘 미스터트롯2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역시 TV조선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럼 TV조선 채널번호와 편성표를 확인해보도록 할께요.

 

TV조선 채널번호

 

 

 

TV조선 홈페이지 들어가기

 

TV조선 채널번호

 

TV조선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홈화면이 보입니다. 미스터트롯2 방청신청을 할 수도 있어요.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와 편성표, 채널번호, 그리고 온에어 시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티비조선 방송 즐겨보는분들은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홈페이지

 

TV조선 편성표

 

TV조선 채널번호

 

TV조선 채널의 일일편성표와 주간편성표를 확인할 수가 있어요. 식객, 건강면세점, 조선의 사랑꾼, 미스터트롯2, 송가인 김호중의 복덩이들고, 살맛나는세상, 빨간 풍선, 국가가 부른다등 핫한 프로그램들을 많이 볼 수가 있습니다. TV조선2 편성표와 TV조선3 편성표 모두 볼 수 있으니 아래 바로가기로 편하게 이동하세요.

 

편성표보기

 

TV조선 채널번호

 

<<IPTV>>

  • KT GenieTV : 19번
  • SK Btv : 20번
  • LGU+ : 19번

 

<<위성>>

  • KT Skylife : 18번

 

<<케이블TV>>

  • LG헬로비전 : 20번, 19-1번
  • LG헬로비전 외 : 19번, 19-1번

 

TV조선 채널번호

 

추천기사
 

GTV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하기

GTV 채널은 여성 전문 채널로 패션과 문화 등 시대의 트렌드를 알려주는 정보 프로그램, 인기드라마, 오락 프로그램이 함께하는 종합 인포테인먼트 채널입니다. 베리미디어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베리미디어 홈페이지에서 GTV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홈페이지 바로가기 GTV 편성표 GTV 채널번호 홈페이지 바로가기 홈페이지에서 GTV, UHDDream TV, GMTV, CookTV, 생활체육TV, BallTV 편성표와 채널정보를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편성표에 마우스를 올려놓고 GTV를 클릭해주세요. 홈페이지 GTV 편성표 그럼 바로 채널 GTV 편성표를 볼 수가 있어요. 불타는 트롯맨4, 서민갑부, 나는 자연인이다, 시크릿란제리, 이제 만나러 갑니다, 불타는 트롯맨5,..

자세히 보기...

 

MBC M 채널번호 편성표 안내

MBC M은 MBC MUSIC으로 개국에서 MBC M으로 브랜드를 바꿔 출범한 MBC 플러스의 예능 전문 채널입니다. 이번시간에는 MBC M 채널번호와 편성표를 확인해 보도록 할께요. 목차 MBC PLUS 홈페이지 MBC M 편성표 MBC M 채널번호 MBC PLUS 홈페이지 MBC M의 채널번호와 편성표를 MBC PLU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C 에브리원, MBC 스포츠+, MBC 드라마넷, MBC 온, MBC 엠, MBC 디지털의 편성표와 채널번호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정보와 클립영상, 이벤트, 엠플뉴스를 홈페이지에서 모두 볼 수가 있습니다. 홈페이지바로가기 MBC M 편성표 MBC M 채널 편성표를 보니 무한도전, 나혼자산다, 놀면뭐하니, 지붕뚫고 하이킥, 거침없이 하이..

자세히 보기...

 

ENA 채널번호, 편성표 보기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채널 ENA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ENA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ENA, ENA PLAY, ONCE, skyUHD, 키즈톡톡플러스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ENA 채널 몇번인지 알려드릴께요. 목차 IPTV 채널번호 위성방송 채널번호 케이블 채널번호 ENA 채널번호 찾기 ENA 편성표 바로가기 IPTV 채널번호 Genie TV (KT) : 1번 B tv (SKB) : 40번 U+ tv (LG) : 72번 위성방송 채널번호 스카이라이프 : 1번 케이블 채널번호 LG헬로비전 : 45번 B tv 알뜰 : 57번 HCN : 996번 딜라이브 (DLIVE) : 58번 씨엠비 (CMB) : 37번 ENA 채널번호 찾기 지역별 채널번호를 아래 바로가기..

자세히 보기...

 

YTN 채널번호 편성표 실시간뉴스 보기

YTN은 24시간 뉴스 방송채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YTN 채널번호와 편성표, 그리고 실시간 뉴스보기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뉴스 채널 좋아하는분들은 YTN 많이 시청하고 계실거에요. YTN 홈페이지에서 채널번호, 편성표, 실시간 뉴스보기뿐만 아니라 분야별뉴스, 와플뉴스, 다시보기, 제보 등 다양한 소식을 볼 수가 있어요. 목차 편성표 보기 채널번호 보기 실시간뉴스 보기 YTN 홈페이지 바로가기 편성표 보기 날짜별로 YTN 편성표를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YTN24, 뉴스출발, 굿모닝 와이티엔, 뉴스라이더, 사이언스 투데이, 뉴스와이드, 자정뉴스등 다양한 뉴스를 YTN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편성표보기 채널번호 보기 IPTV 케이티 : 24 에스케이브로드밴드 : 0 엘지유플러스 : 24 위..

자세히 보기...

 

홈앤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편성표 채널번호보기

홈앤쇼핑은 홈쇼핑채널입니다. 홈앤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편성표, 채널번호를 알아보도록 할께요. 홈앤쇼핑을 이용하면서 궁금한내용이 있다면 FAQ메뉴를 보면 도움이 많이 될거에요. 그럼 홈앤쇼핑 홈페이지를 통한 고객센터 서비스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홈앤쇼핑 고객센터 바로가기 FAQ 탑10 편성표보기 채널번호보기 홈앤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앤쇼핑 고객센터 바로가기 홈앤쇼핑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하면 고객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어요. 쇼핑FAQ, 1:1문의, 주문조회,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 배송현황, 주문취소/교환/반품 등등..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바로가기 FAQ 탑10 회원문의, 주문문의, 결제문의, 배송문의, 취소/반품문의, 적립금문의, 일반문의,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