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삼성생명 콜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대출상담센터

2023. 2. 3.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삼성생명 콜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생명 대표전화번호와 대출상담센터, 퇴직연금상담, 사고보험금상담, 다이렉트보험상담, 장애인전용의 업무별 전용 상담 전화번호도 함께 알아볼께요.

 

삼성생명 콜센터

 

 

 

삼성생명 콜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 콜센터 전화번호 : 1588-3114
  • 상담시간 :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ARS 서비스 : 08:00~23:30 (365일), 보험료 납입사항 조회는 24시간 가능함

 

삼성생명 콜센터

 

ARS 서비스, 상담원 연결 안내

 

  • 1588-3114 > 0번 상담원 연결

 

삼성생명 콜센터

 

삼성생명 콜센터 전용 상담센터

 

  • 대출상담센터 : 1577-7272, 1599-9800
  • 퇴직연금상담 : 1588-3115
  • 사고보험금상담 : 1577-4118
  • 다이렉트보험상담 : 080-789-3300
  • 장애인전용 : 1899-3311

 

삼성생명 콜센터

 

연관기사
 

국세청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콜센터 안내

국세청은 세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세금을 부과하고 징수하는 기관입니다. 소득세, 법인세, 부가가치세, 상속세 등 내국세의 부과, 감면, 징수에 관한 사무를 관장하기 위해 기획재정부장관 소속 하에 설치 되었습니다. 국세청 인터넷 서비스로는 국세청 홈택스를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국세청 홈택스에서 국세청에 관련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국세청 고객센터 바로가기 자주 묻는 Q&A 인터넷 상담하기 국세청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ARS 서비스번호, 상담원연결 이용안내 국세청 고객센터 바로가기 국세청 홈택스를 이용하면서 문의사항이 있을땐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세요. 세법에 관한 자주묻는질문과 홈택스 이용에 관한 자주묻는질문, 인터넷 상담하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바로가기 자주 묻는 Q&A ..

자세히 보기...

 

농협 콜센터 전화번호 텔레뱅킹 콜백서비스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 콜센터를 알아보겠습니다. 농협은행과 지역농협의 전화번호가 다르니 아래 내용에서 확인해보세요. 텔레뱅킹과 콜백서비스도 함께 알아보도록 할께요. 목차 농협 텔레뱅킹 안내 농협 콜센터 전화번호 ARS서비스 번호 안내 콜백서비스 안내 농협 텔레뱅킹 안내 농협계좌를 보유한 개인 및 법인 ※ 전자금융사기 주의 ※ 보안강화, 대출 알선 등의 이유로 개인정보나 보안카드 전체번호 입력을 요구하는 것은 모두 사기이니 비밀번호, 보안카드번호, OTP번호 등은 절대 타인에게 알려주면 안됩니다. ※ 또한 출처를 알 수 없는 ARS를 통해 비밀번호 등을 입력하지 않도록 유의해주세요. ※ 발신번호 지정시에도 불법사설교환기에 의한 발신번호 조작으로 텔레뱅킹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텔레뱅킹안내 농협 콜센터 전..

자세히 보기...

 

현대카드 콜센터 상담시간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카드 콜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콜센터에 전화를 하면 누르는 ARS와 말로하는 ARS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도 함께 알아보도록 할께요. 현대카드를 이용하면서 문의사항이 있을땐 FAQ에서 내용을 보면 도움이 많이 되는데요.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볼 수가 있어요. 먼저 살펴볼께요. 목차 FAQ 바로가기 현대카드 콜센터 현대카드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누르는 ARS 번호 안내 말로 하는 ARS 안내 FAQ 바로가기 찾고자하는 문장이나 단어를 입력해서 궁금한점을 검색해보세요. 이용대금결제, 카드이용내역, 자동납부, 카드수납, 연회비, 이용대금명세서 등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FAQ바로가기 현대카드 콜센터 현대카드 콜센터 대표 전화번호 :..

자세히 보기...

 

신한생명 콜센터 상담시간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생명 콜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생명을 이용하면서 궁금한점이 있다면 FAQ 게시판에서 검색해보면 도움이 많이 되는데요. 다양한 질문과 그에 대한 답을 볼 수가 있습니다. 신한생명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이용해보세요. 아래 바로가기도 달아드리겠습니다. 목차 신한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FAQ 보기 신한생명 지점안내 신한생명 콜센터/상담시간 상담사 연결 서비스 신한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 사이버창구, 보험상품, 금융상품, 혜택, 헬프데스크, 소비자포털의 메뉴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신한생명의 다양한 서비스들을 볼 수가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홈페이지바로가기 FAQ 보기 신한생명에 궁금한내용은 FAQ에서 검색..

자세히 보기...

 

국민은행 콜센터 전화번호, 분실신고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국민은행 콜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볼께요. 국민은행 관련 카드, 통장, 수표, 보안카드 등을 분실했을 경우에 분실신고 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분실신고 방법 국민은행 콜센터 번호 상담시간안내 분실신고 방법 사고신고대상 : 통장, 인감, 현금카드, 직불카드, KB카드/KB비씨카드, 수표, 보안카드/OTP 이용시간 : 연중무휴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ARS 신고방법(1588-9999,1599-9999) 인터넷 분실 신고방법 : 인터넷뱅킹 가입고객에 한해 인터넷 신고가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사고신고안내 국민은행 콜센터 번호 고객상담전화 1644-9999, 1599-9999, 1588-9999 상담시간안내 예금/대출/인터넷/스타뱅킹 상담 24시간 사고신고..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