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분실신고(해제) 방법

2023. 2.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씨티카드를 사용하다가 잃어버렸다면 분실신고를 바로 해야하는데요. 분실신고 방법과 분실신고 해제 방법도 함께 알아볼께요.

 

씨티카드 고객센터

 

 

 

씨티카드 고객센터 들어가기

 

씨티카드를 사용하는분들은 씨티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고객상담, 고객의소리, 사고신고, 수수료안내, 서식 약관 자료실, 대출고객안내사항등의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고객센터바로가기

 

고객상담 메뉴

 

문의사항이 있다면 자주묻는질문, 이메일상담, 채팅상담, 원격지원의 고객상담 메뉴를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고객상담

 

카드 분실신고 방법

 

▶ 홈페이지

  • 로그인 > 씨티카드 > 설정/서비스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 카드분실/도난신고 및 해제
  • 비로그인 > 씨티카드 > 카드관리/온라인결제 > 카드분실/도난/재발급 > 카드분실/도난신고

 

▶ 모바일앱

  • 로그인 > 신용카드 > 카드관리 > 카드분실/도난신고 및 해제 > 카드분실/도난등록

 

▶ 카드고객센터(365일 24시간 서비스제공)

  • 1566-1000

 

카드 분실신고 해제 방법

 

▶ 홈페이지

  • 로그인 > 씨티카드 > 설정/서비스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 카드분실/도난신고 및 해제

 

▶ 모바일앱

  • 로그인 > 신용카드 > 카드관리 > 카드분실/도난신고 및 해제 > 카드분실/도난신고 해제

 

▶ 카드고객센터 (분실신고 접수일로부터 90일이내만 가능)

  • 1566-1000 > 분실신고1 > 분실해제2

 

▶ 영업점

 

※ 분실 재발급 신청한 이후에는 분실해제가 불가하며 기업(법인) 신용카드, 후불 하이패스카드는 홈페이지/모바일앱/카드고객센터를 통해 분실해제 처리가 불가합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씨티카드 고객센터 : 1566-1000

 

씨티카드 고객센터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요금조회 전국 주소 팩스번호 안내

이번 시간에는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도시가스 전출입, 가스렌지 연결/철거, 요금 및 가스공급/중단, 자동이체, 안전점검 등에 관한 문의를 할 때 필요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삼천리 도시가스 지역별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를 알아보고 도시가스 요금조회를 할 수 있도록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자주찾는질문 도시가스 요금조회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국 삼천리 도시가스 지역별 고객센터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삼천리 홈페이지에서 위에 메뉴를 보면 파란색 글자의 고객센터 메뉴가 보입니다.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아래 화면이 보일거에요. 요금조회, 요금납부, 전출입신청, 전자고지 신청, 자동이체 신청, 사용요금 계산기, 신청..

자세히 보기...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시간 분실신고 방법

오늘은 국민은행 고객센터를 알아보도록 할께요. 문의사항이 있을때 가장 먼저 전화번호부터 궁금하실텐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그리고 분실신고 방법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고객센터 바로가기 자주찾는질문 분실신고 안내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고객센터 바로가기 국민은행을 이용하면서 문의사항이 있다면 국민은행 고객센터를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여러가지 고객서비스 메뉴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아래 바로가기 달아드릴께요. 고객센터바로가기 자주찾는질문 예금, 신탁/펀드, 대출, 청약, 외환, myQ카드, 퇴직연금 상담과 홈페이지, 인터넷뱅킹, 공동인증서, 폰뱅킹 등의 자주찾는질문을 검색해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자주찾는질문 분실신고 안내 이용..

자세히 보기...

 

무신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환불방법

무신사는 온라인 편집숍인데요. 의류 뿐만 아니라 가방,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특히 20대의 젊은 남성 고객이 많은 특징이 있습니다. 오늘은 무신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환불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무신사 고객센터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환불방법 무신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무신사 고객센터 바로가기 무신사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로 들어가보겠습니다. 고객센터에서는 1:1 문의하기, 자주묻는질문, 공지사항, 회원혜택, 내 질문, 내 주문,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에 대한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무신사를 이용하면서 회원정보, 상품확인, 주문, 결제, 배송, 교환, 취소, 반품, 서비스등에 관한 궁금한점이 있다면 자주묻는질문에서 확인해보세요..

자세히 보기...

 

롯데카드 분실신고 해제 재발급 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카드를 이용하면서 카드를 잃어버렸을 경우에는 분실신고를 해야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롯데카드 분실신고 하는 방법과 분실신고 해제방법, 재발급 방법, 분실신고 후에 카드 사용 여부, 그리고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롯데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실신고 안내 분실신고 해제 카드분실신고 후 다시 사용 가능 여부 분실신고 카드 재발급 방법 롯데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롯데카드 홈페이지 메뉴 중에서 고객센터에 마우스를 놓아주세요. 온라인 고객상담, 분실신고 재발급, 이용안내, 롯데 앱카드, 결제 서비스, 개인신용정보 관리보호, 소비자보호포털, 할부철회 항변신청, 공지사항, 제증명발급의 고객서비스를 볼 수가 있습니다. 분실신고, 해제, 카드 재발급에 대한 내용..

자세히 보기...

 

국세청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콜센터 안내

국세청은 세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세금을 부과하고 징수하는 기관입니다. 소득세, 법인세, 부가가치세, 상속세 등 내국세의 부과, 감면, 징수에 관한 사무를 관장하기 위해 기획재정부장관 소속 하에 설치 되었습니다. 국세청 인터넷 서비스로는 국세청 홈택스를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국세청 홈택스에서 국세청에 관련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국세청 고객센터 바로가기 자주 묻는 Q&A 인터넷 상담하기 국세청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ARS 서비스번호, 상담원연결 이용안내 국세청 고객센터 바로가기 국세청 홈택스를 이용하면서 문의사항이 있을땐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세요. 세법에 관한 자주묻는질문과 홈택스 이용에 관한 자주묻는질문, 인터넷 상담하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바로가기 자주 묻는 Q&A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