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은 건강가전 브랜드로 착즙기, 티마스터, 스팀팟, 블랜더 등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문제가 생겼다면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조립방법, 멈춤, 작동, 세척, 착즙 등.. 자가진단을 먼저 해보시고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AS접수를 하면 되겠죠.
고객서비스센터
착즙기, 티마스터, 스팀팟, 음식물처리기의 휴롬제품에 문의사항이나 문제가 있다면 고객서비스센터를 이용해보세요.
자가진단하기
사용하고 있는 제품 모델을 선택 후 문제가 있는 키워드를 입력해서 검색해보세요. 조립방법, 멈춤, 작동 등의 문제를 자가진단해볼 수 있습니다.
상담하기
제품에 고장 증상이 나타났다면 제품에 대한 증상을 검색해보세요. 1:1문의하기, 카카오톡상담, 챗봇상담의 상담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AS접수 안내
1. 접수할 제품의 모델명 제조번호를 미리 확인해주세요.
2. 휴롬에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또는 간편로그인으로 로그인해주세요. (카카오계정 or 네이버계정)
3. 확인한 제품의 제조번호를 적고 AS접수를 합니다.
휴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가능시간
- 전화번호 : 1544-7011
- 상담가능시간 : 09:00~18:00 (점심 12:00~13: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관련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