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생활가전 브랜드 쿠쿠에서는 밥솥부터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쿠쿠 서비스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쿠쿠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생겼을땐 서비스센터를 통해 해결해보세요.
스스로 제품 점검하기
정수기, 밥솥, 펫용품,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비데, 에어컨, 음식물처리기, 전기레인지, 가습기 등.. 제품에 이상이 있다면 제품관리 가이드를 통해 셀프진단을 해보세요. AS 필요없이 바로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AS신청, 서비스센터, 제품등록 안내
실프진단으로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아래 서비스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AS신청, 서비스센터찾기, 제품등록, 창문형에어컨설치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상담하기
카카오톡 상담, 렌탈 상담신청, 1:1 문의하기, 해피콜 메뉴를 통해 쿠쿠 전문 상담원에게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질문
멤버십, 제품문의, 주문, 결제, 배송, 취소, 환불, 반품, 교환, AS관련, 렌탈서비스, 포인트적립, 사이트이용에 관한 자주하는질문을 검색해보세요.
쿠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서비스문의 1588-8899
-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ARS 번호 이용안내
1번 제품구입, 렌탈가입
2번 AS접수, 이전설치
3번 렌탈, 멤버십고객
4번 카카오톡 상담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