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DB손해보험 긴급 출동 SOS 서비스 전화번호

2023. 2. 8.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DB손해보험 긴급 출동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한 궁금한내용들을 담아봤으니 DB손해보험을 이용하고 계신분들은 잘 살펴보시길 바랄께요.

 

DB손해보험 긴급출동

 

 

 

긴급출동 SOS 서비스란?

 

자동차에 긴급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에 신속, 정확한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자동차고장, 배터리방전, 차문잠김 등..)

 

긴급출동서비스

 

긴급출동서비스 항목

 

  1. 긴급견인 서비스
  2. 휴즈교환 서비스
  3. 비상급유 서비스
  4. 긴급구난 서비스
  5. 배터리충전 서비스
  6. 부동액 보충 서비스
  7. 타이어교체 서비스
  8.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9. 브레이크/파워오일 보충 서비스
  10. 타이어펑크 수리 서비스

 

DB손해보험 긴급출동

 

모바일 긴급출동서비스

 

  • 접속경로 : m.idbins.com, 당사 고객용 앱
  • 이용시간 : 24시간
  • 이용조건 : DB손해보험 자동차 보험계약자 (회원가입 및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로그인 불필요함)
  • 접수완료 시에는 출동기사의 위치를 실시간 확인 가능

 

DB손해보험 긴급출동

 

Q. SOS서비스 횟수 제한

 

DB손해보험 긴급출동

 

Q. SOS서비스 추가 가입 가능 여부

 

DB손해보험 긴급출동

 

Q . 보험료 할증

 

DB손해보험 긴급출동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 긴급출동 전화번호 : 1588-0100 > 1번 자동차고장 긴급출동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토요일 오전9시~오후1시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추천기사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긴급출동 사고접수 방법

오늘은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긴급출동 서비스, 사고접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차량운행 중 고장 등의 원인으로 인해 운행이 어렵다면 긴급출동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7가지의 서비스내용이 있는데요. 그 내용은 아래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홈페이지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방법 긴급출동 서비스 안내 사고접수 방법 자동차사고 처리절차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홈페이지 캐롯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보험상품, 나의계약, 보상서비스, 고객센터, 기업보험, 캐롯라운지에 대한 메뉴가 보입니다. 고객센터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궁금한내용은 살펴보세요. 홈페이지들어가기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방법 앱을..

자세히 보기...

 

현대해상 긴급출동 전화번호 서비스내용 보기

하이카서비스 특약을 가입한 분들을 위한 고장출동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차가 갑자기 고장이 나면 당황스럽기 마련인데요. 배터리가 방전이 되거나 타이어가 펑크가 나거나 기름이 없거나 할 때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10가지의 서비스내용이 있으니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 확인해볼께요. 이용대상과 긴급출동 전화번호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이용대상 서비스내용 현대해상 긴급출동 전화번호 이용절차 콜센터 ARS번호 안내 기타 이용방법 이용대상 하이카서비스 특약 가입고객 하이카서비스 특약(중형 화물·승합)가입고객 ※ 보험기간 중에 서비스를 모두 이용한 경우에는 하이카서비스 특약만 별도로 가입할 수 없으니 참고하세요. 서비스내용 배터리 방전 시 시동 전기차 방전 시 응급지원..

자세히 보기...

 

k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긴급출동, 사고접수 안내

kb손해보험은 kb금융그룹 계열의 손해보험사이죠. 이번 시간에는 kb손해보험 고객센터를 알아보겠습니다. kb손해보험을 이용하고 계신분들은 다양한 서비스들을 고객센터에서 이용해보세요. 목차 kb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k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0114 누르는 ARS번호 k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kb손해보험 사고접수 방법 kb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kb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여러가지 정보들을 볼 수가 있어요. 상품, 보상, 대출, 고객센터, 보험계약조회, 보험금청구 등.. 확인할 수 있으니 필요한분들은 아래 바로가기를 이용해서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바로가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자주하는질문에서 그 내용을 검색해보세요. 보상, 보험, 대출, ..

자세히 보기...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안내

db손해보험은 db그룹 계열의 손해보험사로 자동차보험, 운전자보험, 건강보험, 실손보험, 치아보험, 화재보험 등의 보험상품들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db손해보험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자주묻는질문 챗봇상담서비스 지점찾기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100 ARS 단축번호안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db손해보험에 궁금한점이 있을땐 자주묻는질문을 살펴보세요. 보험, 계약관리, 대출, 보상, 프로미카서비스, 홈페이지/모바일 등에 관련된 궁금한 내용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 챗봇상담서비스 ▶ 이용방법 카카오톡 친구 검색에서 db손해보험을 입력해주세요. 검색결과에서 db손해보험 알림톡을 선택해주세요. 상담내용을 선택해주세요. 궁금한 내용을 직접 입력해주세요..

자세히 보기...

 

삼성화재 고객센터 긴급출동 전화번호 안내

삼성화재는 삼성그룹 계열의 보험회사로 화재보험, 해상보험, 자동차보험, 상해보험, 배상책임보험, 장기손해보험 등의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삼성화재 고객센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목차 삼성화재 고객지원센터 삼성화재 지점찾기 삼성화재 필요서류안내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보기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삼성화재 고객지원센터 삼성화재 홈페이지에서 삼성화재 고객지원센터 서비스들을 알아볼 수 있어요. 자주하는질문, 서비스이용안내, 알려드립니다, 필요서류안내, 고객의소리를 이용해보세요. 삼성화재 지점찾기 삼성화재 지점을 검색해서 찾아볼 수 있어요. 고객지원센터, 지점, 융자센터, 자동차보험 보상센터, 애니카패밀리센터, 애니카랜드를 선택해서 업무에 맞는 지점과 서비스망을 찾아보세요. 👉지점..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