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DHL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방법 배송조회 고객서비스안내

2023. 2. 8.

DHL은 독일의 배송사로 1969년에 설립된 세계적인 종합 우편, 물류 서비스 회사입니다. 현재는 독일 도이체 포스트의 자회사로 국제 배송 및 특송 사업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은 DHL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문의방법, 휴무일안내, 배송조회, 고객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DHL 고객센터

 

 

 

도움말 및 지원 내용보기

 

  • 발송도움말 : 발송 품목 가이드, 포장 시 유의사항, 물품의 여정, 통관 서류 가이드, 반품 및 환급 절차
  • 통관지원서비스 : 통관 절차, 관부가세, 통관 프로세스, 미국 식약청 음식물 수입규정, 무역조건, 세관 규정 업데이트
  • FAQ : 온라인 발송, 픽업, 조회 및 모니터링, 관부가세, 반송 발송물, 지불 및 청구
  • 고객서비스 : 이메일로 문의하기, 채팅 상담, 전화로 문의하기, 휴무일

 

DHL 고객센터

 

궁금한내용은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서 편하게 확인해보세요.

 

고객센터

 

문의하기

 

  • 이메일로 문의하기
  • 채팅 상담
  • 전화 문의하기

 

DHL 고객센터

 

문의하기

 

FAQ보기

 

온라인발송, 픽업, 조회 및 모니터링, 관부가세, 반송 발송물, 지불 및 청구에 대한 궁금한내용을 FAQ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DHL 고객센터

 

FAQ

 

휴무일 안내

 

신정, 설날, 삼일절, 근로자의날, 어린이날, 석가탄신일, 현충일, 광복절, 추석, 개천절, 한글날, 크리스마스는 휴무일입니다. 아래 화면에서 휴무일 날짜를 살펴보세요.

 

DHL 고객센터

 

배송조회하기

 

위에 바로가기를 통해 이동 후에 메뉴에 보면 조회라고 보입니다. 클릭 후 운송장 번호 또는 참조번호로 화물을 조회하고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DHL 고객센터

 

DHL 고객센터 전화번호

 

  • 고객센터 1588-0001

 

DHL 고객센터

 

관련글
 

삼성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시간 전화번호 ARS 이용안내

오늘은 삼성카드 ARS 이용안내와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상담원 연결 번호, 전용상담전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한분들은 아래 내용에서 확인해보세요. 목차 삼성카드 ARS 이용안내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번호 및 ARS 번호안내 전용 상담 전화번호 삼성카드 ARS 이용안내 삼성카드 앱 또는 T전화 앱이 있는 경우 1588-8700 > 자동연결 삼성카드 앱 또는 T전화 앱이 없는 경우 1588-8700 > 1번(디지털 ARS 이용) > 1번(디지털 ARS 연결 URL 문자 발송) > 디지털 연결 URL을 클릭해서 서비스 이용 1588-8700 > 3번 선택 단축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 1588-8700 > 단축번호입력 단축번호를 모르는 경우 1588-8700 > 2번 선택 >..

자세히 보기...

 

울산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요금조회 안내

울산도시가스인 경동도시가스는 천연가스 및 도시가스 등을 취급하는 가스 배관 및 공급업체입니다. 울산과 양산지역에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울산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이용안내, 상담원연결번호, 요금조회에 대한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목차 고객센터 바로가기 자주찾는질문 검색 요금조회 안내 울산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ARS 이용 안내, 상담원연결 고객센터 바로가기 도시가스를 사용하면서 문제가 있다면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세요. 자주하는질문, ARS 이용안내, 도시가스 사용법, 응급 상황시 행동요령, 도시가스 사용약관, 고객서비스센터 방문 직원, 양식함, 공지사항 등의 고객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자주찾는질문 검색 안전점검, 계량기, 신청, 공급, 해지, 사용시설물,..

자세히 보기...

 

농협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지점찾기

농협생명은 NH농협금융 계열의 생명 보험사입니다. 오늘은 농협생명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시간, 지점찾기에 대해 알아볼께요. 목차 농협생명 홈페이지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보기 영업점 찾기 농협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농협생명 홈페이지 고객센터 농협생명 홈페이지에 접속 후 메뉴에서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고객서비스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 문의/상담접수, 보험가이드, 보안센터, 휴면보험금 조회, 영업점 찾기, 홈페이지 이용안내, 모바일앱 이용안내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보기 농협생명에 관한 보험, 대출, 홈페이지, 수련원 등에 대한 자주묻는질문을 검색해보세요. 자주묻는질문 영업점 찾기 농협생명의 고객센터, F..

자세히 보기...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드 이용시간 상담원연결

케이뱅크는 인터넷전문은행이자 KT의 계열사입니다. 오늘은 케이뱅크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케이뱅크 카드 전화번호, 이용시간, 고객상담서비스, 상담원연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상담서비스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번호 안내, 상담원 연결 고객센터 이용시간 안내 고객센터 바로가기 케이뱅크 홈페이지 메뉴를 보면 조회 이체, 뱅킹, 상품가입, 고객센터, 인증센터가 보입니다. 이 중에서 고객센터를 클릭해주세요. 고객지원, 신고 및 해제, 이용안내, 긴급서비스, 상품 약관 설명서 및 공시에 대한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바로가기 고객상담서비스 케이뱅크에 문의가 필요할땐 톡상담, 이메일상담, ARS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분실신고(해제)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씨티카드를 사용하다가 잃어버렸다면 분실신고를 바로 해야하는데요. 분실신고 방법과 분실신고 해제 방법도 함께 알아볼께요. 목차 씨티카드 고객센터 들어가기 고객상담 메뉴 카드 분실신고 방법 카드 분실신고 해제 방법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씨티카드 고객센터 들어가기 씨티카드를 사용하는분들은 씨티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고객상담, 고객의소리, 사고신고, 수수료안내, 서식 약관 자료실, 대출고객안내사항등의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바로가기 고객상담 메뉴 문의사항이 있다면 자주묻는질문, 이메일상담, 채팅상담, 원격지원의 고객상담 메뉴를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고객상담 카드 분실신고 방법 ▶ 홈페이..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