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itunes 다운로드 받는법 안내

2019. 6. 3.

최근에는 아이폰 사용하시는 분들 상당히 많아지셨죠.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과 관련된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프로그램은 단일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애플에서 나온 제품들하고 모두 관련이 있는데요.

 

 

 

바로 itunes 다운로드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애플의 IOS는 조금은 폐쇄적인 운영체제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드로이드처럼 자유롭지는 않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파일을 관리하거나 하실때에는 이 프로그램이 필요해요.

 

 

 

이 프로그램은 파일을 관리하거나 할수도 있으며, 음악과 관련된 기능들도 많이 포함이 되어져있어요. 그리고 내부적으로는 애플의 제품을 인식시키기 위한 드라이버들도 같이 포함이 되어져있답니다.

 

 

자 그럼 공식 애플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itunes 다운로드 내려받아보도록 할게요.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가 바로 공식 애플 아이튠즈의 홈페이지인데요.

 

 

바로 다운로드 받아보시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위에 보이시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좌측에 보시면 다운로드 받을수가 있는 화면이 나와있을거에요. 여기에서 <지금다운로드>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바로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어지게 되실겁니다. 자신의 운영체제의 종류에 맞게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되어지게 될겁니다. 저는 64비트용으로 다운로드가 되어졌더라고요. 안내에 따라서 설치를 계속 진행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이렇게 설치 하실때에는 한국어로 설치를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다음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서 설치 진행을 해주세요. 설치는 어렵지 않게 진행이 되어지게 되실겁니다. 설치를모두 하셨다면 이제 컴퓨터에서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가 인식되어질거에요.

 

 

그리고 바로 아이튠즈도 이용할수가 있으실건데요 계정 로그인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itunes 다운로드를 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어요. 오늘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