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쿠팡 와우 멤버십 혜택 가입 해지 환불 안내

2023. 2. 9.

오늘은 쿠팡 와우 멤버십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 쿠팡 홈페이지에서는 30일 무료체험 찬스를 진행중인데요. 무료체험 후에는 월4990원으로 와우 멤버십의 혜택을 볼 수가 있습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 혜택과 가입, 해지, 환불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알려드릴께요.

 

쿠팡 와우 멤버십

 

 

 

쿠팡 와우 멤버십이란?

 

와우멤버십은 쿠팡의 로켓배송과 로켓프레시, 로켓와우, 쿠팡플레이의 혜택을 이용할 수가 있는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30일동안의 무료 체험 후에 쿠페이에 등록된 결제수단(계좌이체, 카드, 쿠페이 머니)으로 매월 동일한 날짜에 자동 결제가 됩니다. 이용을 원하지 않으시면 언제든 취소가 가능합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

 

홈페이지바로가기

 

와우 멤버십 혜택

 

  • 로켓배송상품 하나만 사도 무료배송
  • 낮시간 주문 새벽도착
  • 골드박스에서 만나는 파격특가
  • 첫 30일 최대 5% 캐시적립
  • 로켓프레시 신선식품 장보기
  • 아침 주문 저녁 도착
  • 로켓배송 상품 30일 무료반품
  • 쿠팡플레이 콘텐츠 무료시청

 

쿠팡 와우 멤버십

 

와우 멤버십 가입

 

  • 마이쿠팡 > 와우멤버십 or 상품 상세페이지 내에서 로켓와우 뱃지를 클릭해서 혜택 확인 후 가입

 

※ 상품 구매시 결제수단은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 와우 멤버십 월회비는 쿠페이로만 결제됩니다.

※ 와우 멤버십 가입을 원할 경우에는 멤버십 가입 전에 쿠페이를 먼저 등록해주세요.

※ 쿠페이 등록경로 : 마이쿠팡 > 결제수단 쿠페이 관리

 

와우 멤버십 해지

 

  • 마이쿠팡 > 와우멤버십 > 해지하기 버튼 클릭

 

쿠팡 와우 멤버십

 

와우 멤버십 환불

 

  • 당월 혜택 미이용 고객에 한하여 해지 시점에 결제가 되었던 수단으로 1개월 월회비가 전액 환불됩니다. 전액 환불 이후에는 멤버십 혜택이 바로 종료가 됩니다.
  • 당월 혜택을 사용한 고객은 해지 후에 서비스 만료 예정일까지는 혜택 이용이 가능하고 로켓 와우 배지가 노출됩니다.
  • 멤버십 무료체험 회원은 멤버십을 해지해도 무료체험 만료 예정일까지는 혜택 이용이 가능하고 로켓 와우 배지가 노출됩니다.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화번호 이용시간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유료) 365일 24시간 운영

 

 

추천기사
 

파리바게트 통신사할인 멤버십카드 혜택보기

파리바게트에서 빵을 구매할때 통신사할인을 받을 수가 있는데요. 통신사 할인카드를 갖고 계시다면 꼭 할인을 챙겨보세요. 빵을 구매하면서 제휴카드를 소지하지 않았다면 나중에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할인이나 적립을 받을 수 있는 모든 제휴카드는 제품을 구입한 시점의 매출금액에 대한 현장 적용을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제휴카드에 대한 추후 할인이나 적립 서비스는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꼭 제품을 구입하면서 제휴카드 혜택을 받으셔야 하니 참고하세요. 목차 파리바게뜨 고객센터 전화번호 T 멤버십 KT 멤버십 LGU+ 멤버십 OK 캐쉬백 파리바게뜨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화번호 : 080-731-2027 평일 09:00~17:00 (점심 12:00~13:00) T 멤버십 모바일카드 VIP/GOLD : 1000원당 10..

자세히 보기...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시간

쿠팡하면 로켓배송이 떠오르는데요. 밤12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많은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죠. 오늘은 쿠팡 고객센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목차 쿠팡 홈페이지 쿠팡 자주묻는질문 쿠팡 채팅상담하기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보기 쿠팡 홈페이지 쿠팡 홈페이지에 오른쪽위에 보면 고객센터가 보입니다. 자주묻는질문, 1:1 채팅문의, 고객의 소리, 취소/반품 안내를 이용할 수 있죠. 고객센터를 클릭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 자주묻는질문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자주묻는질문 게시판이 먼저 보입니다. 궁금한점이 있을땐 자주묻는질문에서 검색해보면 궁금증을 해결할 수가 있는데요. 배송문의, 반품/고환/환불, 정기배송, 주문/결제, 로켓모바일, 쿠팡캐시, 회원서비스와 여행/티켓에 대한 궁금증을 해..

자세히 보기...

 

뚜레쥬르 고객센터 전화번호, 멤버십, 매장찾기

오늘은 뚜레쥬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정말 맛있는 빵이 많이 있는 빵집이죠!! 이번에 뚜레쥬르 신제품들을 살펴보니 퐁신퐁신 블루베리 도넛, 퐁신퐁신 바나나우유 도넛, 퐁신퐁신 우유 도넛이 있는데 정말 먹어보고 싶네요. 그리고 새로워진 뚜레쥬르인 New 뚜레쥬르 매장이 생겼는데요. 컨셉과 디자인은 물론 매장 인터리어까지 새로워졌다고 하니 한 번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그럼 이제 뚜레쥬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멤버십 혜택, 매장찾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목차 뚜레쥬르 고객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 뚜레쥬르 홈페이지 고객센터 뚜레쥬르 멤버십 혜택 뚜레쥬르 매장찾기 뚜레쥬르 고객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 전화번호 운영시간 뚜레쥬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0700 9시~12시 13시~18시(주말 및 공휴일은 ..

자세히 보기...

 

DB손해보험 긴급 출동 SOS 서비스 전화번호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DB손해보험 긴급 출동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한 궁금한내용들을 담아봤으니 DB손해보험을 이용하고 계신분들은 잘 살펴보시길 바랄께요. 목차 긴급출동 SOS 서비스란? 긴급출동서비스 항목 모바일 긴급출동서비스 Q. SOS서비스 횟수 제한 Q. SOS서비스 추가 가입 가능 여부 Q . 보험료 할증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긴급출동 SOS 서비스란? 자동차에 긴급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에 신속, 정확한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자동차고장, 배터리방전, 차문잠김 등..) 긴급출동서비스 긴급출동서비스 항목 긴급견인 서비스 휴즈교환 서비스 비상급유 서비스 긴급구난 서비스 배터리충전 서비스 부동액 보충 서비스 타이어..

자세히 보기...

 

한경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AS부품구매

한경희 생활과학은 주로 가전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대표상품으로는 한경희 스팀청소기가 있고, 스팀다리미, 진공청소기, 무선주전자, 에어프라이어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한경희 서비스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AS부품 구매 상담안내 한경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한경희생활과학 브랜드 제품은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 동안은 무상 AS를 지원합니다. AS가 필요한분들은 서비스센터를 이용해보세요. 서비스센터 AS부품 구매 스팀청소기, 스팀다리미, 물걸레청소기, 진공청소기, 에어프라이어, 패드 등 AS부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AS부품 상담안내 궁금한내용을 남기면 상담내용을 확인 후 답변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예약시에는 상담사가 직접 전화를 드립니다. 상..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