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플러스 고객센터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그리고 ARS 단축번호와 상담원연결 번호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궁금한분들은 아래 내용에서 살펴보세요.
목차
유플러스 고객센터 바로가기
유플러스 홈페이지에 들어간 후에 모바일기기, 모바일요금제, 인터넷/IPTV, 마이페이지, 혜택, 고객지원, 유심/eSIM 가입, 유독 메뉴 중에서 고객지원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매장안내, 온라인문의, 자가진단, 서비스이용안내, 휴대폰분실/파손에 대한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바로가기 달아놓겠습니다.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모바일 서비스 |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IoT 서비스 | |
전화번호 | 114(무료) 1544-0010(유료) 080-019-7000(무료) |
국번없이 101(무료) |
상담시간 | <<일반상담>> 평일 오전9시~오후6시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평일 오후6시~오후10시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오전9시~오후10시 ※ 휴대폰 분실처리는 상담시간이 끝나도 ARS에서 분실신고 가능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접수 가능 |
모바일 서비스 ARS 단축번호 및 상담원연결 번호 안내
1번 요금확인, 납부하기, 소액결제
2번 요금제, 요금할인, 데이터옵션, 부가서비스
3번 휴대폰 정지, 분실 파손, 통화품질
4번 해외로밍
5번 기기변경, 가입상담
6번 인터넷, TV, IoT
0번 상담원연결
<<상담원연결 단축번호>>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IoT 서비스 ARS 단축번호 및 상담원연결 번호 안내
1번 신규가입
2번 요금 및 납부관련 문의
3번 고장신고
4번 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5번 서비스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관련 문의
6번 휴대폰문의 1544-0010
7번 상가 및 사무실 인터넷, 우리가게 패키지
0번 상담원연결
<<상담원연결 단축번호>>
관련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