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상담방법

2023. 2. 18.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ARS 이용안내, 상담원연결, 상담방법에 대해 알아볼거에요. 상담이 필요한분들은 전화상담, 모바일상담, 인터넷상담, 챗봇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편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바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고용노동부 상담방법

 

<<모바일 상담하기>>

  • 상담 내용은 공개되며 문의한 내용은 8 근무시간 이내 답변을 드립니다. 비공개 상담이 필요한 경우는 빠른 인터넷 상담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 이용시간 : 평일 09:00~16:00 (점심 12:00~13:00 제외)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모바일상담하기

 

<<빠른인터넷 상담하기>>

  • 고용노동부 민원마당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한 가입자를 대상으로 로그인 후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용시간 : 평일 09:00~18:00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빠른인터넷상담하기

 

<<챗봇 서비스>>

  • 인공지능 AI 상담사가 고용노동 행정문의에 대화형으로 답변을 해드립니다. 현재 실업급여 및 전국 관할고용센터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 상담시간 : 365일 24시간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전화 상담하기>>

  •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국번없이 1350번으로 전화상담을 합니다.
  • 이용시간 : 평일 09:00~18:00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전화번호 상담시간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국번없이 1350 평일 09:00~18:00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ARS 고객상담 안내

 

1번 위치안내

2번 내 민원 확인

3번 고용상담

4번 노동상담

5번 외국어상담

* 다시듣기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상담원연결 안내

 

  • 고객상담센터 국번없이 1350 > 상담분야 ARS번호 선택하기 > 상담원 연결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바로가기

 

고용노동부에 문의사항이 있을땐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를 이용해보세요. 실업급여, 근로기준, 산업안전, 국민취업지원, 고용안전, 모성보호, 외국인 고용허가에 대한 스스로해결과 다양한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안내, 홍보/자료실, 기관소개에 대한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고객상담센터바로가기

 

 

관련글
 

고용노동부 상담센터 전화번호 최신 ARS번호

고용노동부 고객센터를 사용을 하는 법에 대하여 설명해 보도록 할건데요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서 사용할 수 있으시겠지만 아무래도 전화를 사용하셔서 상담 받으시는게 가장 쉬우실 겁니다. 이시간에는 고용노동부 상담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 단축 번호 안내해 보도로록 할겁니다. 고용노동부 상담센터 전화번호 근래에 코로나 때문인지 매우 통화량이 많다고 해요 그러므로 ARS 단축번호를 미리 알아두는것도 참고가 되어질건데요요즘에 ARS 단축 번호 가족은 변경이 있었네요 그래서 고용노동부 상담센터 전화번호와 바뀐 ARS함께 안내해볼게요. 국번없이 1350 가장 우선 기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350번으로 전화를 해보시면 되는데요. 지역번호 없이 이러한식으로 전화를 해주시게되면 되어지는데 덧붙이자면 쉬는날에는 운영이 되어지지..

자세히 보기...

 

노란우산공제 고객센터 가입 서류 해지 방법 전화번호 안내

이번 시간에는 노란우산공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노란우산공제는 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생활안정과 사업재기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회안전망 제도로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노란우산공제 혜택을 보면 소득공제, 압류금지, 복리이자, 희망장려금, 복지플러스의 혜택이 있습니다. 먼저 가입대상부터 살펴볼께요. 목차 가입대상 가입방법 구비서류 해지방법 노란우산공제 고객센터 전화번호 가입대상 노란우산공제는 사업체가 소기업·소상공인 범위에 포함되는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의 대표자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비영리법인의 대표자 및 가입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대표자는 가입할 수가 없습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가입제한업종과 기타 가입제한에 대한 내용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가입대상 가입방법 ..

자세히 보기...

 

농협 공인인증서 발급방법, 갱신 방법 안내

오늘은 농협 공인인증서 발급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한데요.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려면 은행에 직접 방문해서 인터넷뱅킹을 먼저 신청을 해야 합니다. 은행에서 인터넷뱅킹을 신청 후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를 통해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공인인증서와 금융인증서의 차이점부터 알아보도록 할께요. 목차 공동인증서와 금융인증서의 차이점은?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인증센터 인증서 발급/재발급 공인인증서 갱신방법 공동인증서와 금융인증서의 차이점은?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검색창에 농협 인터넷뱅킹을 검색해서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 들어옵니다. 그러면 왼쪽 위 로그인 옆에 인증센터가 보이죠? 클릭해주세요. 홈페이지바로가기 인증센터 인증센..

자세히 보기...

 

CGV 통신사할인 멤버십 혜택 보기 (LGU+, KT, SKT)

영화보러갈때 CGV에 많이 방문하게 됩니다. 영화표 예매를 한다면 할인혜택이 없는지 꼼꼼히 체크해 보셔야 하는데요. CGV 통신사할인에는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잘 체크해서 꼭 혜택 챙겨보세요. 목차 KT 멤버십 혜택보기 LG U+ 멤버십 혜택보기 SKT 멤버십 혜택보기 KT 멤버십 혜택보기 ▶ KT멤버십 전 회원 영화 [최대 4500원 할인] 12000원 이상 16000원 이하 2D영화 최대 4500P 차감할인 동반 1인 동일 혜택 적용 가능함 년 24회, 월 2회 제공 ▶ KT멤버십 전 회원 온라인 더블할인 혜택 [최대 5000원 할인] 12000원 이상 16000원 이하 2D영화 최대 5000P 차감할인 동반 1인 동일 혜택 적용 가능함 년 12회, 월1회 제공 더블할인은 통합..

자세히 보기...

 

삼성화재 보험금청구 방법 서류 청구서양식 안내

삼성화재 보험금청구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험금은 사고일 또는 발병일로부터 3년까지 청구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언제든 청구가 가능하니 기간내에 청구해주세요. 그리고 보험금청구에 필요한 서류와 보험금청구서양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험금청구 방법 필요서류 안내 보험금청구서 양식 다운로드 삼성화재 홈페이지 바로가기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궁금한 사항은 삼성화재 고객콜센터 1588-5114로 문의해주세요. 보험금청구 방법 홈페이지 : 삼성화재 홈페이지를 통해 청구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 서류를 모바일로 촬영해서 간편하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 보험금청구서 작성 후 필요서류와 함께 이메일로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