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신한카드 해지방법

2023. 2. 17.

신한카드 해지방법은 홈페이지, 모바일, 고객센터에서 해지가 가능한데요. 모바일에서는 메뉴 > 카드홈 > 내정보관리 > 카드해지의 순서대로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카드해지를 하기전에는 유의사항을 꼭 읽어보시길 바래요. 잔여포인트도 꼭 확인해보셔야겠죠. 그럼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해지하는방법을 알아볼께요.

 

신한카드 해지방법

 

 

 

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7000
  • 상담시간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신한카드 해지방법

 

ARS 단축번호 보기

 

1번 이용한도조회

2번 결제대금 및 입금관련 문의

3번 통합포인트 조회 및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

4번 단기카드대출이나 장기카드대출

5번 카드재발급

6번 체크카드

7번 카드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사용 신청

8번 비밀번호 관련 상담

0번 상담원연결

 

홈페이지에서 해지하기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 후 위에 있는 메뉴에서 '마이'에 마우스를 올려놓아주세요. 스크롤바를 아래쪽으로 내리면 '내정보관리'에 '카드해지'가 보입니다. 해지할 카드를 선택하고 잔여 포인트를 확인 후 해지사유를 선택하고 본인인증 후에 카드해지를 하면 됩니다.

 

 

신한카드 해지방법

 

고객센터에서 해지하기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7000번으로 전화해서 1번 개인회원을 눌러주세요. ARS 단축번호 7번에 카드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사용 신청을 누른다음 2번 카드해지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 0번은 상담원연결이니 참고하세요.

 

  • 고객센터 1544-7000 > 1번 개인회원 > ARS 단축번호 7번 카드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사용 신청 > 2번 카드해지

 

신한카드 해지방법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시간

신한카드는 신한금융그룹 계열의 신용카드사로 주업무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의 발급 및 전산망관리입니다. 오늘은 신한카드 고객센터 시간, 전화번호와 고객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시간안내 신한카드 ARS안내 신한카드 고객상담및문의 신한카드 자주하는질문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시간안내 전화번호 상담시간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7000 (해외 82-2-3420-7000) 평일 오전9시~6시까지 신한카드 ARS안내 누르는 ARS번호 안내 (개인회원) 1번 이용한도조회 2번 결제대금 및 입금관련 문의 3번 통합포인트 조회 및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 4번 단기카드대출이나 장기카드대출 5번 카드재발급 6번 체크카드 7번 카드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사용 신청 8번 ..

자세히 보기...

 

넷플릭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가입방법, 가격, 해지방법

넷플릭스는 tv프로그램과 영화를 인터넷 연결 지원 디바이스에서 광고 없이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 장편영화, 다큐멘터리, 시리즈, 애니메이션등 많은 콘텐츠를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넷플릭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가입방법, 넷플릭스 가격, 그리고 해지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넷플릭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넷플릭스 가입방법 넷플릭스 가격 넷플릭스 해지방법 넷플릭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 넷플릭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001-9587 한국어 상담시간은 월요일~일요일까지 오전8시부터 오후8시까지입니다. 영어는 연중무휴 24시간 지원이 됩니다. 넷플릭스가입 넷플릭스 가입방법 넷플릭스 계정 가입은 안드로이드, 컴퓨터, 아이폰, 아이패드, 스마트 ..

자세히 보기...

 

신한카드 일반대출 조건, 금리, 한도 총정리

어서오세요. 오늘은 신한카드 일반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대출에는 신한카드 즉시대출, 신한카드 마이너스 대출, 신한카드 신용대출 등 많은 상품들이 있습니다. 대출상품에도 정말 많은 종류들이 있어서 내가 필요한 상품이 무엇인지 잘 확인을 해야 합니다. 신한카드 일반대출 상품에는 두종류가 있는데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상품의 특징은 신한카드가 없어도, 밤에도 휴일에도, 상담원 통화가 없이도, 수수료 부담이 없이 조건에 맞으면 신청할 수가 있습니다. 신청하기 신한카드 일반대출 알아보기 신한카드 일반대출은 주부, 프리랜서가 가능한 즉시대출과 직장건강보험 가입자라면 가능한 직장인대출이 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즉시대출 직장인대출 신한카드 대출 대상 신한 체크카드 보..

자세히 보기...

 

신한카드 장기카드대출 금리 및 신청방법

간단하게 대출을 받으시려면 사용하시는 카드사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신한카드를 이용하시는 고객이라고 한다면 신한카드 장기카드대출 상품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단기 카드 대출, 카드 신용대출, 주말 대출, 자동차 담보대출, 개인사업자대출 등 다양한 상품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장기 카드대출 이용한도와 이자율, 이용기간 신청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신한카드 장기카드대출 목차 신한카드 장기 카드대출 이용한도 신한카드 장기카드대출 이자율 금리 신한카드 장기 카드대출 이용기간 신한카드 카드론 장기카드대출 상환 신청방법 신한카드 장기 카드대출 이용한도 신한카드 장기 카드대출의 경우 이용한도는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장기카드대출 이자율 금리 이자율은 개인 신용도에 따라..

자세히 보기...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 쉽게해결하는 방법

요즘에는 전염병 사태로 인해서 컴퓨터를 통해서 쇼핑을 더 많이 하게 되어지는것같네요. 경우라면 따라 결제를 하게될 때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해봐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없는 경우도 있지만요. 간만에 하다가보면 틀리게 되어지는데 이번엔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를 본인인 직접적으로 해결해보는법 알려드려 볼게요.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 고객센터를 사용해서도 해결을 해주실수가 있으시겠지만 공인인증서가 있는 분들은 사이트를 통해서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를 해결할 수가 있을 거예요. 신한카드 홈페이지 오류로 인해서 카드가 잠기는 현상이 상당히 빈번하기 때문에 공홈에선 전용 메뉴를 지원해 주고있습니다. 이 방법 사용해서 해결해드릴게요. 가장우선 이러한식으로 검색해서 정식 사이트로 접속하세요. 신한카드 로그인후 메뉴이동..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