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는 간편결제 서비스입니다. 결제, 혜택, 송금, 금융, 생활, 인증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온라인 가맹점과 오프라인 가맹점이 있는데요. 등록된 페이코 간편결제 수단으로 사용가능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NFC결제/바코드 결제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그럼 페이코 고객센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 고객센터 이용하기
페이코 홈페이지 맨 윗쪽에 보면 고객센터가 보입니다. 고객센터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먼저 FAQ 화면이 보이는데요. 회원, 송금, 결제, 포인트, 쿠폰, 카드, 계좌, 금융, 라이프 등에 대한 궁금한내용을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FAQ에서 궁금한내용이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 또는 1:1문의에서 문의해주세요.
페이코 고객서비스 보기
페이코 고객서비스 메뉴를 보면 FAQ, 문의/답변 확인, 공지사항, 페이코 사용가이드, 원격지원서비스, 분실/도용 계정 정지, 페이코 안심보안, 현금영수증 조회, 환불/연장 신청에 대한 메뉴를 이용할 수 있으니 원하는 서비스는 클릭해주세요.
페이코 사용가이드
페이코 사용방법이 궁금하다면 결제서비스, 페이코포인트, 금융서비스, 생활서비스에 대한 페이코 사용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화번호 | 상담시간 | |
페이코 고객센터 | 1544-6891 | 월~금 10:00~19:00 |
관련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