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에어비앤비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국내/해외

2023. 2. 21.

전염병 사태가 소강상태가 되면서 해외여행이나 국내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오늘은 숙소를 에어비앤비로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안내를 해드리려 하는데요. 에어비앤비가 해외 서비스다 보니 고객센터가 잘 갖추어져 있는 편은 아닌데요. 한국 고객지원팀이 별도로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에어비앤비 고객센터에 대해서 정리하고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에어비앤비 고객센터

 

 

 

에어비앤비 홈페이지에서 처리하기

에어비앤비의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예약을 취소하거나 민원을 넣으실 수도 있습니다. 호스트와 연락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게 어려운 상황이라고 한다면 온라인으로 민원이나 취소를 할 수가 있어요. 아래 바로가기 버튼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에어비앤비 바로가기

 

 

에어비앤비 FAQ 자주하는 질문 보기

공식 홈페이지의 도움말 센터에 접속을 하시면 자주 하는 질문이나 여러분들이 궁금해하는 항목에 대하여 해결방법이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눌러주시면 바로 도움말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도움말 보기

 

에어비앤비 한국 고객지원센터

  • 에어비앤비 한국 고객지원팀(365일 연중무휴, 한국어 서비스, 08:00~21:00)
  • 국내 : 080-822-0230
  • 해외 : +82-2-6022-2499

 

에어비앤비 영어 고객지원 센터

  • 24시간 영어 국제 고객지원팀(365일 연중무휴, 24시간)
  • +1-415-800-5959

 

이번 시간에는 에어비앤비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온라인 홈페이지를 이용한 문제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티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안내

티머니카드는 편의점, 지하철, 통신사, 온라인등 티머니 마크가 부착된 곳이라면 어디서든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은 티머니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볼건데요. 전화번호가 궁금한분들은 아래 메뉴에서 티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클릭해주세요. 목차 고객센터 바로가기 자주찾는질문 온라인 상담하기 티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바로가기 티머니 카드, 티머니 페이에 대한 정보를 티머니 카드&페이 고객센터에서 확인해보세요. 고객센터에서는 자주찾는질문, 분실신고, 고장카드환불, 사용내역신청, 1:1상담을 이용할 수 있어요. 고객센터뿐만 아니라 티머니카드 소개, 티머니페이 소개, 티머니 서비스 소개, 카드 등록, 나의 티머니에 대한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바로가기 자주찾는질문 티머니에 궁금한점을 자..

자세히 보기...

 

페이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고객서비스

페이코는 간편결제 서비스입니다. 결제, 혜택, 송금, 금융, 생활, 인증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온라인 가맹점과 오프라인 가맹점이 있는데요. 등록된 페이코 간편결제 수단으로 사용가능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NFC결제/바코드 결제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그럼 페이코 고객센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페이코 고객센터 이용하기 페이코 고객서비스 보기 페이코 사용가이드 페이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페이코 고객센터 이용하기 페이코 홈페이지 맨 윗쪽에 보면 고객센터가 보입니다. 고객센터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먼저 FAQ 화면이 보이는데요. 회원, 송금, 결제, 포인트, 쿠폰, 카드, 계좌, 금융, 라이프 등에 대한 궁금한내용을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FAQ에서 궁금한내용이 해결..

자세히 보기...

 

노란우산공제 고객센터 가입 서류 해지 방법 전화번호 안내

이번 시간에는 노란우산공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노란우산공제는 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생활안정과 사업재기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회안전망 제도로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노란우산공제 혜택을 보면 소득공제, 압류금지, 복리이자, 희망장려금, 복지플러스의 혜택이 있습니다. 먼저 가입대상부터 살펴볼께요. 목차 가입대상 가입방법 구비서류 해지방법 노란우산공제 고객센터 전화번호 가입대상 노란우산공제는 사업체가 소기업·소상공인 범위에 포함되는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의 대표자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비영리법인의 대표자 및 가입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대표자는 가입할 수가 없습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가입제한업종과 기타 가입제한에 대한 내용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가입대상 가입방법 ..

자세히 보기...

 

롯데백화점 고객센터 전국 직통 전화번호

오늘은 롯데백화점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메뉴를 볼 수가 있는데요. 궁금한내용이 있다면 이용해 보시길 바래요. 롯데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전국 직통 전화번호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고객센터 이용하기 자주하는질문 롯데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국 롯데백화점 직통전화번호 고객센터 이용하기 롯데백화점 고객센터에서는 자주하는질문, 온라인상담실, 상담실안내, 가상계좌, 공지사항에 대한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자주하는질문 롯데백화점을 이용하면서 서비스, 상품권, 롯데카드, 교환, 환불, 쇼핑정보, 엘포인트 등에 대한 궁금한내용을 자주하는질문에서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질문 롯데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전화 1577-0001 전..

자세히 보기...

 

흥국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상담원연결 지점찾기

흥국화재는 태광그룹 계열의 손해보험 회사입니다. 자동차보험, 의료/건강보험, 자녀보험, 운전자/상해보험, 연금/저축보험, 화재/재물보험, 단체보험, 여행보험 등 다양한 보험상품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번시간은 흥국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ARS 단축번호와 상담원연결번호, 지점찾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 자주하는질문 지점찾기 흥국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흥국화재 콜센터 ARS 안내 및 상담원연결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 흥국화재 홈페이지에서는 인터넷창구, 상품, 대출, 보상, 고객센터, 서비스에 대한 메뉴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소비자센터, 고객정보관리, 이용안내, 고객상담, 서류안내, 지점/서비스망 찾기, 유용한정보 등에 대한 메뉴를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