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안마의자를 사용하는분들이 많아졌어요. 안마를 하루 30분 이상 받는 것은 몸에 무리를 줄 수가 있다고 합니다. 1일 2회 15분씩 안마의자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어요. 너무 오랫동안 사용한다면 몸에 무리가 되겠죠. AS안내, 교환 및 반품 안내,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마의자 관리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거에요. 그럼 코지마 안마의자 AS안내부터 해볼께요.
안마의자 AS안내
AS는 구매 후 배송완료일 기준으로 1년입니다. 렌탈제품은 렌탈 기간이 끝나는 시점까지 입니다. 1년이 지난 후에 발생하는 AS비용은 기본 출장비가 발생하고 부품교체 시 소모품비가 청구됩니다. 업체 사업장에서 사용하는 제품은 AS 무상수리기간이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AS접수하기>>
- 제품 구입처에서 접수
- 코지마 고객센터에서 접수
교환 및 반품 안내
- 구매 후 7일 이내에 제품 이상 시(하자 발생시) 반품 가능합니다.
- 구매 후 15일 이내에 제품 이상 시(하자 발생시) 교환 가능합니다.
- 구매 후 15일 이후 제품 이상 시(하자 발생시) AS 처리 가능합니다.
코지마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전화번호 | 상담시간 | |
코지마 고객센터 | 1588-8543 | 월~금 09:00~18:00 (점심12:00~13:00) |
※ 토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안마의자 관리방법
- 습기가 있는 곳은 피하고 사용 후에는 반드시 전원을 꺼주세요.
- 가죽시트는 마른 걸레로 가볍게 닦고 가죽전용 클리너를 이용해주세요.
코지마 고객센터 바로가기
코지마 고객센터에서 FAQ, 제품사용안내, 고객의소리, 뉴스&공지사항, 배송 및 AS안내에 대한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제품문의, 배송문의, 기타문의에 대한 내용을 FAQ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