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넥슨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고 계신분들!

2023. 3. 2.

 넥슨에서는 다양한 재미있는 게임들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던전 앤 파이터,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피파온라인등 다양한 게임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용을 하다 보면 문제가 생길 수가 있어요. 이런 경우 넥슨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하려고 하실 텐데요. 현재는 전화를 이용한 상담 전화번호가 없습니다. 온라인을 통한 1:1 문의하기나 문의 남기기 등을 통해서 처리가 가능합니다.

넥슨 고객센터 전화번호

 

 

1:1 문의하기 하기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 게임별로 문의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아래 준비해 드린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서 이동을 하신 후에 문의가 필요한 넥슨의 게임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1:1 문의하기

 

 

자주 하는 질문 보기

그럼 해당 게임으로 자주 문의하는 내용을 살펴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측에 보시면 1:1 문의하기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 버튼을 눌러주시면 1:1 문의를 할 수가 있게 됩니다.

 

고객상담실 이용안내

오프라인 방법은 직접 고객상담실을 찾아가는 것인데, 주로 NEXON ID 관련 문의나 보안서비스 설정 해제 등의 문의를 받는 곳입니다. 하지만 홈페이지 내 설명을 보면, 그 외 게임 관련 문의는 이용하시는 게임의 사이트 내 1:1 문의를 이용하라는 안내가 있어서, 고객상담실에서는 게임에 대한 문의를 정확하게 상담받을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만약 NEXON ID 관련 문의나 보안서비스 설정 해제와 관련된 문제로 문의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평일 오전 09:00부터 오후 12:30까지와 오후 01:30부터 오후 06:00까지 운영되는 고객상담실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이상으로 넥슨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는데요. 예전에는 전화를 이용한 상담이 가능했었지만, 최근에는 FAQ를 통한 문제 해결이나, 1:1 온라인 상담이나 문의 남기는 방법으로만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네이버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ARS 안내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네이버쇼핑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쇼핑을 이용하면서 문의사항이 있다면 고객센터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목차 고객센터 이용방법 문의하기 네이버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ARS 번호 안내 고객센터 이용방법 온라인 문의하기, 고객센터 근무시간, ARS 전화상담, 불편한 점 해결방법에 대한 내용을 네이버 고객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 문의하기 문의 전 FAQ를 확인하기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챗봇/채팅 상담, 메일 문의하기) 네이버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전화번호 상담시간 네이버쇼핑 고객센터 1588-3819(유료) 평일 오전 09:00~12:00 오후 13:00~18:00 (점심 12:00~13:00) ※..

자세히 보기...

 

캐논 카메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전국 매장 안내 AS접수하기

오늘은 캐논 카메라 서비스센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캐논 카메라 고장이나 수리가 필요하다면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서비스 요금 산정 기준은 점검 및 수리비 + 부품비 + 출장비로 구성이 됩니다.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별도의 요금 청구 없이 무상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목차 AS 접수하기 캐논 카메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ARS 안내 캐논 카메라 전국 서비스센터 AS 접수하기 카메라, 캠코더 등.. 택배 서비스 및 종합진단 예약 서비스를 받을 수가 있어요. [접수하기]를 클릭하고 제품 유형을 선택 후 절차대로 진행해주세요. AS접수하기 캐논 카메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전화번호 상담시간 캐논 카메라 서비스센터 1533..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