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마우스 자동클릭 프로그램 클릭투트윅

2019. 8. 23.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보면 반복적인 작업을 해야할때가 있어요. 10회 20회 정도면 그냥 사람이 하는게 더 좋을수도 있지만 50회 이상 넘어간다면 반복된 작업을 하기가 너무 어려워집니다.

 

 

 

 

하다보면 멍해지기도 하고, 헷갈려지기도합니다. 그래서 단순하고 반복적인 작업이라고 한다면 매크로를 이용해서 작업을 시키는게 좋아요. 오늘은 아주 간단하고 쉽게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 마우스 자동클릭 프로그램을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저도 사용해보았는데 마우스 자동클릭 프로그램 중에서는 가장 간단하지 않나 싶어요. 그냥 반복된 작업을 한번 해두면 자동으로 메모리 되어서 그대로 정해진 횟수만큼 반복을 시킬수가 있어요.

 

 

 

 

자 그럼 바로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이동을 해야하는데요. 네이버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어요. 오늘 안내해드리는 프로그램은 바로 클릭투트윅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이에요. 아래 링크를 눌러주시면 바로 이동하게 되어집니다.

설치파일

 

 

 

 

이 마우스 자동클릭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간단하고 쉽게 매크로를 사용할수가 있는데요. 개인, 기업, 관공서 모두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는 프로그램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이 프로그램을 설치하다보면 제휴 프로그램이 같이 설치가 될수가 있어요.

 

 

 

 

자 그럼 이제 설치를 모두 했다면 클릭투트윅을 실행을 해주세요. 원래는 이 프로그램은 윈도우 최적화 프로그래으로 유명한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여기에 부가적인 기능으로 매크로가 있어요. 위에 메뉴중 시스템 도구를 눌러주시고 하단에 나오는 매크로 도구를 선택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시스템으로부터 입력받기>를 눌러주신후에 반복된 작업을 한번 해주세요. 어느정도 동작마다의 시간갭은 적당히 두시면서 천천히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이렇게 입력결과가 모두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재생하기>를 눌러주시면 되요. 재생횟수를 입력하시고 작업해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간단히 사용할수가 있는 마우스 자동클릭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어요. 필요하신 분들은 클릭투트윅을 한번 사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