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맨은 아이레보라는 회사에서 만드는 디지털 도어락입니다. 오늘은 디지털 도어락 게이트맨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게이트맨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유무상비용 기준, 실시간 상담방법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들어가기
게이트맨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에 마우스를 올려놓습니다. 자주하는질문, 제품 매뉴얼,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원하는 서비스는 클릭해주세요. 제품 구입부터 기능까지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자주하는질문에서 해결해보세요.
유/무상 비용 기준
게이트맨의 제품보증기간은 제품 구입 후에 기본 1년입니다. 보증기간 이내에 고객과실, 태풍이나 결로등의 환경적인 영향을 제외한 모든 증상은 무상 서비스가 가능하고 보증기간이 경과하면 유상 서비스로 진행됩니다.
<<사용미숙으로 인한 유상의 원인>>
<<출장비 안내>>
실시간 상담하기
게이트맨 고객센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가능시간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입니다.
<<실시간 상담 등록 방법>>
- 게이트맨 고객센터 찾기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게이트맨 고객센터(1544-3232)를 검색합니다.
- 게이트맨 고객센터 친구추가 : 게이트맨 고객센터 플러스친구 화면에서 친구 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 1:1 실시간 상담하기 : 내 플러스친구에서 게이트맨 고객센터를 확인하고 1:1 채팅 버튼을 눌러 실시간 상담을 받아보세요.
게이트맨 고객센터 전화번호
게이트맨 고객센터 | 전화번호 |
AS문의 | 1544-3232 |
제품문의 | 1577-1919 |
관련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