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KT 고객센터를 알아보도록 할거에요. KT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한내용은 자주하는질문에서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5G, 모바일, 혜택, 결합, 인터넷, TV, 집전화, 인터넷전화, IOT, Egg, 와이파이등에 대한 궁금증을 자주하는질문에서 해결해보세요. 그럼 KT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점심시간, ARS번호와 상담원연결 번호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 고객센터 바로가기
KT 고객센터에서는 여러가지 고객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가장 궁금해 하시는 메뉴를 보면 가까운 매장찾기, 인터넷 속도측정, 고객센터 안내, 이메일 상담, 홈상품 AS신청, 서비스 가능지역 찾기, 휴대폰 구매 할인혜택, 인터넷/TV/가입도우미에 대해 확인할 수 있어요. 이외에도 다양한 정보를 볼 수가 있으니 KT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래 고객센터 바로가기 달아드릴께요.
ARS 이용안내
- 인공지능 상담사 AI 보이스봇 지니
- 보는 ARS
- 버튼식 ARS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점심시간
▶ 모바일 문의
- 휴대폰 +114(무료)
- 1588-0020(유료)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 인터넷/TV/전화 문의
- 유선 (국번없이)100
- 휴대폰 (지역번호)+100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무선상품 ARS번호 및 상담원연결 안내(모바일)
1번 청구요금, 납부 > 0번 상담원연결
2번 휴대폰가입, 기기변경, 선택약정할인 > 0번 상담원연결
3번 요금제, 부가서비스, 소액결제 > 0번 상담원연결
4번 휴대폰 정지, 분실, 통화품질 문의 > 0번 상담원연결
5번 로밍
0번 상담원연결
유선상품 ARS번호 및 상담원연결 안내(인터넷/TV전화)
1번 빠른 가입상담 > 0번 상담원연결
2번 고장신고 > 0번 고장신고 상담원연결
3번 설치변경, 요금 등 일반문의 > 0번 상담원연결
4번 약정문의, 해지 > 0번 약정문의 상담원연결
0번 상담원연결
관련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