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콜센터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24시간 365일의 운영으로 고속도로 이용문의 및 불편을 실시간으로 해소할 수가 있습니다. 상담원을 통한 전화상담과 ARS 활용 정보 제공 및 휴대폰 문자 서비스, 인터넷 포털사이트 지식상담과 채팅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도로공사 홈페이지
한국도로공사 홈페이지에서 고속도로 교통정보, 고속도로 통행료, 영업소, 휴게소, 주유소, 미납통행료 등 다양한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를 통해 편하게 이동해보세요.
교통정보 문자상담
출발전에 고속도로 교통상황을 알고 싶을 때나 전화가 폭주해서 상담원 연결이 어려울 경우에 교통정보 문자상담을 사용해보세요.
<<사용방법>>
- 자신의 휴대폰에서 "출발지IC명"과 "도착지IC명"을 맞춤법(띄어쓰기)에 맞게 작성해서 수신자번호를 1588-2504로 전송합니다. 콜센터에서 수신된 고객 핸드폰 번호로 교통상황을 문자로 전송합니다.
- 자신의 휴대폰에서 "노선명"과 "방향"을 맞춤법(띄어쓰기)에 맞게 작성해서 수신자번호를 1588-2504로 전송합니다. 콜센터에서 수신된 고객 핸드폰 번호로 교통상황을 문자로 전송합니다.
한국도로공사 콜센터
한국도로공사 | 전화번호 | 상담시간 |
고객센터 | 1588-2504 | 24시간 365일 운영 |
콜센터 이용안내(상담원연결)
1번 교통사고 잡물제보 및 긴급견인
2번 통행료 미납 및 하이패스 문의(챗봇안내)
3번 교통정보
4번 버스전용차로제 및 노면파손으로 인한 피해배상 안내
0번 상담원연결
추천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