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보이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고장이 나서 수리가 필요하다면 AS센터를 통해 AS를 신청할 수 있는데요. 제품설명서, 자가진단, FAQ, 고객센터 전화번호, AS안내, AS신청..스팀보이 AS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설명서
온수매트, 냉온수매트, 온수카페트, 윈드보이의 제품설명서를 볼 수가 있습니다. 모델명을 확인한 후에 제품설명서 파일을 다운받으세요. 제품설명서는 출시 기준으로 개선 및 변경으로 인해 디자인 및 내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제품자가진단
제품선택을 하고 전원, 소음, 온열, 물샘의 증상을 선택해주세요. 그럼 진단결과를 볼 수 있는데요.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AS신청하기를 클릭해주세요.
FAQ
온수매트, 냉온수매트, 수소수기에 대해 궁금한내용을 FAQ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질문중에 전자파에 대한 내용이 있는데요. 전자파는 전기가 흐르는 곳에 발생하는것으로 열선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온수매트에는 전자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전기를 사용하는 보일러에서는 전자파가 발생이 되나 일정거리(30cm)이상 떨어뜨려 사용한다면 인체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라는 답을 볼 수가 있습니다.
스팀보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 전화번호 : 1588-9902
AS 안내
- 30일 이내 : 구매처로 AS신청
- 무상 : 구입 후 2년이내 / 배송비, AS비용 무상
- 유상 : 구입 후 2년이후 / 배송비, AS비용 유상
<<스팀보이 서비스>>
- 업계 최초 카카오톡 1:1상담으로 AS접수, 처리내용, 제품문의 등 실시간으로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 본사 직영 콜센터로 외부 업체가 아닌 본사만의 직영 콜센터를 운영하여 보다 전문적이고 즉각적으로 빠른 양질의 상담이 가능합니다.
- 클린업 서비스 2년 연속 실시, 무상 AS는 기본, 매해 무료점검 서비스를 통해 매년 새것처럼 깨끗하게 겨울을 대비해 미리 점검 받을 수 있습니다.(기간 한정 서비스)
AS 신청하기
- 보일러는 바닥면이 평평한곳에서 사용하시어 꼭 수평을 맞춰야 합니다.
- 물은 꼭 생수나 정제수를 사용해주세요.
- AS는 5~7일 소요가 되고, 보증기간이 끝났을 경우에는 유상으로 처리되어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무상수리시에는 점검 이후 별도 연락 없이 발송이 되고 유상수리시에는 접수 및 점검/비용 안내 차 해당부서에서 연락을 드립니다.
<<회수안내>>
<<포장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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