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애터미 고객센터 전화상담 번호 운영시간

2023. 3. 20.

오늘은 미세먼지가 기승입니다. 먼곳은 잘 보이지도 않을 정도인데요. 대기까지 건조해 코가 탁탁 막히네요. 얼른 미세먼지가 사라졌음 좋겠어요.

애터미에서는 화장품, 건강식품, 치약, 물티슈, 식품 등 약 5백여가지의 생활 필수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애터미 고등어도 많이 구매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고등어까지.. 정말 다양하죠? 저도 애터미 물티슈를 지인분이 주셔서 사용을 해봤었는데요. 사용하기 괜찮았었던 것 같아요.

 

애터미 고객센터

 

애터미에 문의할께 있는분들은 상담 서비스를 한 번 보세요. 1:1상담과 챗봇상담, 전화상담을 제공하고 있어요. 챗봇상담은 언제 어디서든 24시간 물어볼 수 있으니 갑자기 궁금한게 생겼다면 이용해볼 수 있겠죠. 상담서비스는 애터미 홈페이지에서 고객행복센터를 클릭하면 이용할 수 있어요.

 

애터미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탑5 내용도 볼께요. 아래 화면에서 보면 5개의 질문을 자주묻는다고 합니다. 더 궁금한 질문 내용은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애터미 고객센터

 

애터미 고객센터와의 상담이 필요할땐 평일 오전9시에서 오후6시 사이에 1544-8580번으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이니 평일에 전화를 해주세요.

 

애터미 고객센터

 

1544-8580번으로 전화를 하시면 1번은 회원문의, 2번은 주문결제, 3번은 배송, 4번은 기타, *표는 다시듣기입니다. 필요한 서비스 버튼을 눌러주세요.

 

애터미 고객센터

 

아래 애터미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애터미 제품을 사용하면서 궁금한점은 고객센터에서 물어보면 될거에요. 위에 버튼별 서비스 번호도 나와있죠? 애터미 고객센터는 애터미 홈페이지에서 오른쪽 위에 하늘색 부분에 고객행복센터를 클릭하면 만나볼 수 있어요.

 

애터미 고객센터

 

이제 점심시간이 다 되어가는데요. 그래도 출근하면 기다려지는 시간이 아닐까요? 물론 퇴근시간이 더... 암튼 즐거운 점심시간 맛있는 식사하시고 오늘도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