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월드 주차요금 및 티켓 요금 안내

2023. 3. 23.

오늘은 갑작스럽게 선선해진 날씨에 알맞게, 날씨가 좋아져서 나들이를 가기 좋은 날이네요. 그러다가 롯데월드에 방문하게 될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되어, 오늘은 롯데월드의 주차요금과 티켓 가격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기회에 롯데월드의 주차장 입구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봅시다. 롯데월드를 중심으로 좌측에 위치한 주차장에는 총 3개의 입구가 있습니다. 입구를 미리 확인하시면 방문 시에 더욱 편리하실 것입니다.

롯데월드의 주차요금에 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용 시에는 주차요금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용권을 구매하신 경우, 정액제로 주차 가능하며, 일반 종합이용권과 파크이용권을 구매하신 경우 모두 해당됩니다.

만약 종합이용권이나 파크이용권을 구매하지 않고 방문하시게 된다면, 시간당 주차요금이 발생하게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주차 시작 시간으로부터 30분까지는 1000원이며 그 이후 10분마다 추가적으로 1000원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제 롯데월드의 이용요금에 대해 알아봅시다. 종합이용권의 기본 가격은 어른 1인 기준으로 55,000원입니다. 또한 파크이용권은 롯데월드 이용권과 달리 민속박물관 이용이 불가능하지만, 평일 기준 25,0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여러분께서 롯데월드에 방문하시게 된다면, 이 글을 참고하여 더욱 편리하고 현명한 선택을 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물론, 겨울철이 되어 많이 추워진다면, 따뜻한 옷을 입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롯데월드 주차요금도 놓치지 마시고 예산을 잘 고려하여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