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주야당 cgv 상영시간표 보시고 갈게요

2023. 3. 30.

최근에는 다양한 재미있는 영화들이 개봉되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저도 보고 싶은 영화가 있어서 파주야당 cgv에서 상영시간표를 찾아봤어요. 극장에서 영화를 보면 더욱 즐겁겠지만, 영화관에서 확인한 실시간 상영시간표를 바탕으로 극장 방문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 파주야당 cgv에 가시는 분들을 위해 대중교통 및 주차장 이용 방법도 함께 안내해드릴게요.

 

파주야당 cgv 사이트

상영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공식 cgv 사이트에서 확인하셔야 해요. 예매 메뉴를 클릭하신 후 CGV 극장 중 파주야당 cgv를 선택하시면 각 상영관별로 상영시간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극장 방문을 하기 전 실시간으로 확인해보면 불편함도 줄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래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파주야당 cgv 상영시간표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도로명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경의로 1074, 6층
  • 지번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1066, 6층
  • 상영관 : 5관
  • 좌석수 : 414석
  • 연락처 : 1544-1122

 

 

파주야당 cgv 상영시간표 보기

파주야당 cgv에서는 매주 다양한 장르의 최신 영화들이 개봉됩니다.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상영시간표를 통해 개봉일, 장르, 상영시간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석정보 또한 함께 제공되므로 원하는 영화의 좌석 예매도 간편하게 할 수 있어요.

 

파주야당 cgv에서 상영중인 영화를 보기 위해서는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상영시간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파주야당 cgv 교통안내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경우, 극장 주변에 위치한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한 파주야당 cgv에 오기 위해서는 아래 대중교통 안내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경의중앙선, 야당역 1,2번 출구버스  : 567, 600, G7426, 5600마을버스 : 081, 083, 084, 085, 086

 

파주야당 cgv 주차장 안내

자가용을 이용하실 경우, 파주야당 cgv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변이 주택가이기 때문에 주차할 공간이 어렵다면 근처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주차장 이용정보 및 주차요금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무인 주차 시스템 운영 (삼융시네마 지하1층 ~ 지하3층) -영화관 6층 주차정산기에서 주차 인증시 3시간 무료(당일 영화티켓에 한함)-이용요금 : 3시간 이후 30분당 1천원 요금 발생(건물 내 테넌트 합산 불가-공휴일 및 주말의 경우 백화점 주차장이 매우 혼잡하오니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최신 영화들이 계속해서 개봉되고 있기 때문에 파주야당 cgv에서 영화를 보기 위해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을 거예요. 이번에는 상영시간표를 확인하는 방법부터 대중교통 및 주차장 이용 방법까지, 파주야당 cgv에 가시는 분들께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드렸습니다. 파주야당 cgv에서 즐거운 영화 관람 하시고, 아래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상영시간표를 확인하세요!

CGV 사이트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