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이선희 노래모음 BEST20

2019. 9. 4.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디바이시죠. 저역시 너무나도 좋아하는 가수분이기도 한데요.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가수 이선희씨의 노래들을 들어볼수가 있도록 이선희 노래모음 준비를 해드려보도록 할거에요.

 

 

 

1980년대를 대표하시는 여성가수분이 아닐까 하는데요. 그만큼 발표하신 히트곡들이 상당히 많으십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선희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는데 베스트 20곡이 들어있는 노래모음이랍니다.

 

 

 

이선희씨는 최초의 언니부대를 만들어낼 정도로 여성분들에게도 큰 인기였었는데요. 당시에 그래서 동그란 안경과 단발머리가 유행이기도 했었습니다. 거기에 폭발적인 가창력을 소유하고 있어 '작은거인'이라는 별명이 있기도 했죠.

 

 

 

이선희씨는 1984년도에 MBC 강변가요제에 참가를 하게 되어집니다. 이 가요제에서 'j에게'라는 노래를 발표를 하시게 되어지면서 정식으로 가수 데뷔를 하시게 되는데요. 지금까지도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겸비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있으십니다. 아래 준비해드린 이선희 노래모음으로 모두 편리하게 들어볼수가 있습니다.

 

 

거기에다가 데뷔 33년이 지났지만 목소리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정말 똑같죠. 외모만큼 목소리 관리도 정말 잘하신듯한데 지금도 전성기 못지 않은 가창력으로 많은 여가수분들의 롤모델이 되어지고 있기도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선희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오늘 소개를 해드려보는 노래들 여러분들도 즐겁게 감상을 한번 해보시기 바랄게요. 1980년대가 물씬 생각나게 하는 노래들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