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반디캠 다운로드하는 방법 따라하기

2023. 3. 31.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로 화면을 캡쳐하거나 동영상으로 저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반디캠을 소개해드릴게요. 이 프로그램은 게임 녹화에도 최적화되어 있어서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무료버전과 유료버전이 있지만, 무료버전만 사용한다고 해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을 수 있어요.

반디캠 다운로드

 

게임 녹화는 물론 실시간 방송 녹화에도 자주 사용되는 이 프로그램은 Direct X나 OpenGL과 같은 그래픽 라이브러리를 이용해 원본에 가까운 화질을 유지하면서도 작은 용량으로 녹화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요. 그래서 고화질의 화면을 녹화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반디캠 다운로드

 

반디캠을 활용하여 게임 녹화나 실시간 방송 녹화를 하실 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어요. https://www.bandicam.co.kr/ 여기서 '반디캠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반디캠 다운로드

 

'다운로드1' 버튼을 누르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설치 파일을 실행하시면 설치 과정이 시작되는데, 아주 간단한 과정이라 어려움 없이 진행하실 수 있답니다.

반디캠 다운로드

 

무료버전은 유료버전에 비해 제한이 있긴 하지만, 10분 미만으로 촬영한다면 충분한 시간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연속으로 촬영하는 것도 가능하죠. 하지만 무료버전은 촬영한 영상에 워터마크가 찍히는 점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디캠 다운로드

 

반디캠 다운로드

 

이렇게 간단하게 반디캠을 다운로드 받고 설치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유용한 정보를 소개해드린 것 같아 기분 좋네요. 여러분도 이 정보를 활용하여 보다 나은 화면 녹화를 해보세요! 당신도 반디캠 다운로드 한 번 해보시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