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형아빠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몬 등급인 The First 승급선물 중 컵세트 받은 내역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박스는 이렇게 이쁘네요. 계속 쓰고 싶어요.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컵2개와 양초입니다.



안쪽에도 이렇게 귀여운 티모니가 새겨있네요.


신고

Comment +0


아마존에서 mBot이라는 아두이노 로봇을 구매해서 아들에게 조립을 시켜보았습니다.

스크래치 기반의 프로그래밍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아직 해보진 않아서 시간날때 해봐야 할듯 합니다.


공홈에서는 가격이 비싸네요.

http://www.makeblock.com/mbot-v1-1-stem-educational-robot-kit


네이버 쇼핑에서보면 18만원대인데...ㅎㄷㄷ 

저는 아마존으로 약 7만원? 8만원대로 구매한거 같아요. 

역시...이 맛에 해외직구 하는겁니다. ㅎㅎㅎ


기본적인 mBot이외에도 확장모듈 2개도 함께 구매했습니다.


기본 박스를 열어보면 처음에 좀 헷갈리긴하는데 어렵지 않게 초등학교 2학년이 그냥 조립이 가능한 수준입니다.

이렇게 리모컨이랑 드라이버까지 친절하게 포함되어있습니다.


조립후 바로 구동하는 후기입니다.

모드의 경우 센서로 인식해서 알아서 막다니게도 가능하고 리모컨으로 조정도 가능하고요.

선따라서 다니게 끔 할수도 있는거 같습니다.


추후에는 스크래치를 좀 가르쳐서 코딩을 한번 해봐야 겟네요.


신고

Comment +2

  • 보노보노 2017.06.09 01:28 신고

    이거 주문 링크 좀 여쭈어도 될까요? 그리고 이거 스크래치 예제 볼 수 있는 곳은 없을까요?

    • 지금은 링크가 없어져서 제값을 다 받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스크래치 예제를 저도 돌려봐야하는데 지금 바뻐서 아이와 하지 못하고 있네요. ㅜㅜ

상암동에서 점심을 먹게 되었는데요.

더 닭이라고하는 닭도리탕을 먹게 되었습니다.


점심메뉴로 6000원짜리가 있어서 5명인가 시켯는데 나름 괜찮긴합니다.

그런데 전체적으로 또 가고 싶은 마음은 확 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가격은 괜찮고 맛도 뭐 그럭저럭 괜찮은 부분입니다만....

왜 인지는 아직도 궁금하긴 합니다.



멋지고 친절한 알바생


떡이랑 닭이 막 끓어서 나중에 맛나게 됩니다. 


가장 위의 A세트 6000원을 시켰습니다.

다음의 B나 C는 8000원으로 이것도 좋을법하긴 합니다.


신고

Comment +0

상암동에서 식사를 한...가쯔레쯔입니다.

돈까스...일본식이니 정확히는 돈카츠 집입니다.

가격은 상암답게 저렴과는 거리가 있고요. 8000~10000원 생각하시고 오시면되겠습니다.


예전에 대학생 연예할때 깨에 소스뿌려먹었었는데 오랜만에 보네요.


정식을 시켜먹었습니다. 9500원인가 했는데요. 

바삭함도 좋았고 소스도 좋았습니다. 


신고

Comment +0

강촌 리조트 근처의 가족 모임을 하고나서 먹게 된 닭갈비입니다.


가족모임의 에어비앤비 숙소 후기는 아래의 주소를 참고하시고요.

http://ralf79.tistory.com/1029


이미 강촌의 유명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셀수도 없는 많은 연예인들이 이렇게 사진을 찍엇습니다. 

"

숯불닭갈비가 이렇게 나옵니다. 아이들이 매운거 안될경우 궁중닭갈비라고 해서 간장소스도 있어요.


이것이 간장소스의 닭갈비


춘천막국수 


가격은 평범하지 않고 사악하네요. 

인기 집이라서 그런가봐요. 

그래도 맛은 일품이라 괜찮습니다.


신고

Comment +0

이번에 장인어른 추모공원을 다녀오다가 방문한 미각이라고 하는 벽제의 중국집입니다.

해물짬뽕으로 유명한지 차들이 많네요.

들어가 보니 가성비로 이렇게 많이 방문하겠구나하고 느겼습니다.


맨날 먹으면야 질리겟지만 지나가다가 인원수가 좀 되신다면 세트로 드시면 좋을 법인 음식점입니다.



인원수가 어른 5에 아이5이라서 옆에 있는 방에 왔네요. 홀도 넓습니다.


문어짬뽕...12000원인지 14000원인지에 이렇게 큰 문어가 2개가 딱!!! 뭐 수입산일수 밖에 없겟지요


세트로 시켰던 짬뽕에 있는 어묵짬뽕...


탕수육입니다. 이거 생각보다 맛좋았어요. 

짜장면도 가격이 적당하고요.

4인내지는 5~6인은 미각 4인세트 시키시면 될듯합니다.


신고

Comment +0

안녕하세요.

이번은 브런치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브런치 3단 세트인가가 있는데 이 카페가 이름이 바뀌었네요.


브런치 카페 수다




커피는 이렇게 딱 봐도 따듯하네요.


조명도 멋지네요.


이렇게 삼단으로 나오는 브런치 입니다. 

쏘세지....샌드위치 감자 샐러드 등이 있습니다.


3단으로 놓고 먹긴 힘들어서 이렇게 펼처 놓고 흡입....특히나 오므라이스는 보들보들한게 맛좋더라고요.


신고

Comment +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에 도착해서 바로 먹었던 어사촌 도야지 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사실 도착한 시간이 점심을 훌쩍 지난 3~4시 정도라서 시간상으로는 좀 애매했지만 영업을 하시더라고요.

친구가 추천해줘서 방문했는데...바로 근처가 도축장이라서 좀더 맛있는 고기가 오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오겹살 1인분에 17,000원이네요. 

ㅎㄷㄷ 이젠 삼겹살 1인분 가격도 상당한 물가에요.


가게 내부는 뭐 평범합니다. 사실 맛집이라서 사람이 많을꺼라는 생각이었지만 시간이 애매해서 사람은 없었네요.



반찬은 이렇게 푸짐하게...


뭐 고기는 딱 두툼하게 맛좋게 나오는거 같습니다.


영롱하게 이쁜숯불이 들어왔네요.


와이프도 그렇게 아이들도 엄지척을 하면서 맛좋다를 외쳤습니다.



행복한...흑돼지라니...결국 이렇게 될꺼면서...


신고

Comment +0

다들 PP카드나 대한항공 등급이 있으시면 모를까...설마 돈내고 가실분은 없을거 같은...칼라운지 입니다.

제주도 공항에서 비행기 타라가는 입구 바로 옆에 있어요.

PP카드로 계산하고 들어오면 이렇게 스낵이 있어요.

저는 솔직히 인천공한 허브라운지 정도 생각하고 들어가서 실망이 가득하네요.

좀 쉬는 의자

커피 머신과 물...음료수가 있어요.



커피머신...솔직히 라운지인데...좀더 비싼 머신 써도 될것을...ㅜㅜ


신고

Comment +0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에서 했던 트릭아트 체험전을 공유해드릴려고 합니다.

1만원에 퍼시픽랜드랑 같이 패키지로 사서 사실 1인 입장권은 좀 저렴한 편인거 같아요.

제돈내면 좀 아까울지도...ㅎㅎㅎ

하지만 사진찍기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그리고 가족과함께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오시면 즐겁게 여러장의 사진을 남기고 좋을거 같습니다.


정말 다시봐도 어디까지가 그림이고 어디까지가 사진인지 헷갈리는 거 같아요 ㅎㅎㅎㅎ

그냥 눈으로 보면 좀 허접한 느낌이긴한데 사진으로 만들어내면 그럴사한것들이 좀 있습니다.



이건 정말 다시 봐도 사진 정말 잘나오는 거같아요.


이것도 타고 싶었지만 비가 와서 ㅜㅜ


신고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