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형아빠이야기


오늘의 포스팅은 속초의 유명 물회집중 하나인 봉포머구리집입니다.


후...원래는 대기도 엄청나다고 하는데 다행이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비도 오고...날씨가 안좋아서 대기가 10명 정도...ㅎㅎㅎ

이미 건물이...엄청난 위엄이 있네요.

사실 앞의 ANCHOR COFFEE가 가게 입구인줄알고 착각을 하게 끔 동선을 잡았습니다.


실제 봉포머구리는 이 건물 뒤편임


사악한 가격의 음식들...


물회...식탁을 비닐을 두껍께 깔아서 느낌이 보들보들 이상하네요.


해삼물회인가 하는거 1인분...옆은 그냥 물회 2인분


개인적으론 청초수가 좀더 괜찮치 않앗나 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유명세에 비해서...뭐...그냥 유명맛집에 왔다 정도의 느낌이네요.


오히려 대박쳣던 미역국

그리고 사리...


신고

Comment +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재역 부근 일동제약 사거리의 맛집인 아시아 키친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가격은 할인하는것도 잇지만 그냥도 먹을만 한거 같아요.


우선 가판입니다. 딱히...쌀국수만은 아니고 간판에서처럼 타이, 인도, 중국 등 퓨전인가봅니다.


가게 내부...그냥 목재 인테리어에 깔끔합니다.


이건 무슨 닭고기덮밥인데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실패없는 무적의 단짠조합




쌀국수는 먹어보진 못했음


신고

Comment +0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역 1번 출구 근처에 있는 언더그라운 지하2층에 있는 가게입니다. 

후라잉박이라는 가게인데요.


함박이 정말 특이합니다. 

일반적인 함박이 아니라 함박을 다시 튀겨낸 함박이에요. 그래서 후라잉박인가봄...^^





지하2층이라고 하지만 실제 강남역 1번출구에서 가보면...지하1층 같은 느낌이에요. 건물이 좀 특이해서...


가격은 이렇게 7~8000원 정도 수준이에요.


이건 발음이 조심해야하는데 씨퐁파스타!!


음료...이것맛있어요. 자몽도 맛있어요.


신고

Comment +0


오늘은 속초 여행에서 아침을 먹기 위해서 방문한 신안식당입니다.


가격은 그냥 식당 가격인데 반찬이랑 기타 등등이 많이 나오고 좋더라고요.

추천합니다.




계란 햄, 두부 고등어등 제가 좋아하는거 많이 있네요.


김치찌개와 된장찌개를 시켯는데 반찬 엄청 많음.

식사는 다 7,000원 정도 왠지 지방이라 싸야할거 같지만 관광지라서 그런지 7000원!!!!


식당은 이렇게 넓어요.


큰길가에서 보면 다음과 같이 신안식당 간판이 나와있습니다. 

시장의 뒤편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신고

Comment +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를 위해서 구매한 24색의 클레이 후기를 올려봅니다.

중국 사이트인 알리익스프레스에서 8$ 정도 주고 산듯 합니다.

이렇게 구매하면...24색과 각종 부자재, 매뉴얼이 나오게 됩니다.


만족해하는 아이...


매뉴얼입니다. 

뭐...중국어지만 별문제는 안되고요. 

실제 사용은 애들이 유투브로 보고 만드는게 더 많더라고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각각의 팩이 생각보다는 양이 많더라고요.

한참 사용했습니다.


이렇게 공작칼과 열쇠고리...폼등이 제공됩니다.



신고

Comment +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껏은 낙성대역에 위치하고 있는 무삥과 팟타이입니다.

이렇게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다음과 같은데 좀 비싼...태국에서 먹었던 뿌빳퐁커리가 그리워서

궁팟폼커리를 시켜봤습니다.


국물...


실내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뿌빳뽕커리와 달리 이건 새우가 들어간것을 꿍빳퐁커리라고 하는거 같습니다.

맛은 태국에서 먹어본거랑 좀 미흡하긴 하지만 괜찮은거 같아요. 

전 추천합니다.


신고

Comment +0


안녕하세요.

복날에 삼계탕을 먹을려고 낙성대에서 찾았는데...겨우 찾은 삼계탕 전문점입니다.


녹두 삼계탕이라는데...

뭔가 했는데 밥이랑 녹두가 들어가 있어요. 


맛집이라서인지...복날이라선지 사람들이 엄청 많았네요.


사장님이 담그신 술


사람들이 북작북작...^^


녹두삼계탕입니다. 국물이 걸죽한데 녹두를 넣어서 그냥 찹쌀과는 약간 다른 느낌이에요.


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신고

Comment +2

오늘은 Qoo10을 통해서 직구한 일본 샤프KC-F50W글을 좀 올리려고 합니다.

가격은 보시는것처럼 이것저것 할인해서...206,000원 정도 들었습니다.



한참만에 도착한 박스...그냥 깔끔함



가격에 비해서는 약간 큰 느낌이에요.


일본어라서 좀 짜증 났지만 딱 보면 이해할수 있고 쉽게 되어잇음.



이건물통...량이 큽니다. 블로그 글들을 보니 나중에 곰팡이가 생길수 있다고 하는데 좀 걱정됨.


요로코롬 끼면 됩니다. 일본어는 뭐 그냥 끼우세요.


다 끼우면 이렇게 됨


이것이 KC-F50이 자랑하는 가격대비 성능이 훌륭한 필터라네요. 잘은 모르겟고 그냥 봉지 뜯고 두개를 딱 끼우면 됩니다.


신고

Comment +0


일식...파미에스테이션의 샤샤라는 밥집입니다.


저녁의 모임에서 밥을 먹은곳인데요.

깔끔하고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샤브샤브와 우동, 덮밥을 먹었는데 아주 만족스럽네요.

가격은 기억이 가물가물한데...1만원 정도보다 약간 높은듯 햇어요.


연어동과 우동...^^


샤브샤브 


이건 우동 옆의 맥주가 부드럽게 맛나네요.


신고

Comment +0

안녕하세요.


상암DMC에서 맛본 맛난 햄버거 S-Mension이라는 햄버거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SBS랑 팬택 건물 중간쯤에 있고요.

SBS에서 디지털미디어시티 역으로 이동하다가 우측골목으로 어렵지 않게 볼수 있을겁니다.


여기가 간판...S-Burger가 5800원이라지만...음료 생각하면...좀더 추가추가!!!


대략적인 가격은 이렇습니다. 

전 S치즈버거를 먹고 세트로 했는데요. 

만족스러웠습니다.


근데...감튀(감자튀김)이...왠지 에어프라이기에 튀긴거 같은 느낌이에요.

건강에는 좋겟지마 맛이...부족해!!!!

맛에 건강따위를 얹다니...

햄버거는 아주아주 만족스러웠고요.

콜라는 뭐...그냥 캔콜라라서 그다지 이야기드릴께 없네요.


신고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