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형아빠이야기

안녕하세요.

진형아빠입니다.


오늘은 그랑서울 근처에 있는 철판목장이라는 음식점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제 개인적이 느낌은 가격에 비해서 좀 별로다입니다.

우선 체인점 같은 느낌에...스테이크나 함박같은 경우는 무난했지만...

국과 밥이 너무 형편이 없었어요.


가격도 원만한거 먹을라치면...10,000~ 14,000원이라서 좀 직장인도 부담되고요.



언제나 이렇게 철판에 지글지글은 최고라고요!!!


소스들...


물과 밥과 반찬은 이렇게 셀프에요.


밥은 찰기 없고 한 10년쯤은 묵은 쌀로 한듯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어요. 국도 그냥 가쓰오부시에 대충 만든 느낌이에요.

여기에서 모든 점수가 까인거 같아요.




신고

Comment +0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충동에 있는 그랜드 앰배서더 호텔의 더킹스 부페 뷔페? 방문 후기를 올려봅니다.

가격은 티몬으로 6만 몇천원으로 구매를 하긴 했습니다. 

추가적으로 어린이들은 4만5천원으로 현장에서 직접결재를 하셔야 합니다.


입구...아이의 매달리기와 로비에서 사진찍는 부끄러움에 흔들린 초점이네요.


바베큐 코너 바로 구운 고기는 진리죠!!!


결국 배가 불러서 건드리지도 못했던 케이크


각종 디저트류~~~


과일들입니다.


빵...사실 별로 안땡겨서 건드리지도 않았음.


마카롱


대게 맛있었지만 너무 먹을게 많아서 집중은 하지 못함


일식이랑 간장새우코너...

일식 요리사분들의 포스가 느껴지는듯 합니다.


옥수수 스프였던것으로 기억함


이건 버섯 스프였지 않나 싶네요. 저기 건너는 꽃게 튀김


얘는 갈비찜인데...배가 불러서 건드리지도 못함


국수코너...첫째 아이만 쌀국수를 해먹고 전 못먹었쓰요


초딩입맛인 저를 위한 크림새우


전복과 두툼한 새우...조개와 소라입니다.


룸 분위기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이미 전쟁터는 한차례 끝나서 한가한 느낌이네요.


신고

Comment +0

상암동에서 점심을 먹게 되었는데요.

더 닭이라고하는 닭도리탕을 먹게 되었습니다.


점심메뉴로 6000원짜리가 있어서 5명인가 시켯는데 나름 괜찮긴합니다.

그런데 전체적으로 또 가고 싶은 마음은 확 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가격은 괜찮고 맛도 뭐 그럭저럭 괜찮은 부분입니다만....

왜 인지는 아직도 궁금하긴 합니다.



멋지고 친절한 알바생


떡이랑 닭이 막 끓어서 나중에 맛나게 됩니다. 


가장 위의 A세트 6000원을 시켰습니다.

다음의 B나 C는 8000원으로 이것도 좋을법하긴 합니다.


신고

Comment +0

상암동에서 식사를 한...가쯔레쯔입니다.

돈까스...일본식이니 정확히는 돈카츠 집입니다.

가격은 상암답게 저렴과는 거리가 있고요. 8000~10000원 생각하시고 오시면되겠습니다.


예전에 대학생 연예할때 깨에 소스뿌려먹었었는데 오랜만에 보네요.


정식을 시켜먹었습니다. 9500원인가 했는데요. 

바삭함도 좋았고 소스도 좋았습니다. 


신고

Comment +0

강촌 리조트 근처의 가족 모임을 하고나서 먹게 된 닭갈비입니다.


가족모임의 에어비앤비 숙소 후기는 아래의 주소를 참고하시고요.

http://ralf79.tistory.com/1029


이미 강촌의 유명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셀수도 없는 많은 연예인들이 이렇게 사진을 찍엇습니다. 

"

숯불닭갈비가 이렇게 나옵니다. 아이들이 매운거 안될경우 궁중닭갈비라고 해서 간장소스도 있어요.


이것이 간장소스의 닭갈비


춘천막국수 


가격은 평범하지 않고 사악하네요. 

인기 집이라서 그런가봐요. 

그래도 맛은 일품이라 괜찮습니다.


신고

Comment +0

이번에 장인어른 추모공원을 다녀오다가 방문한 미각이라고 하는 벽제의 중국집입니다.

해물짬뽕으로 유명한지 차들이 많네요.

들어가 보니 가성비로 이렇게 많이 방문하겠구나하고 느겼습니다.


맨날 먹으면야 질리겟지만 지나가다가 인원수가 좀 되신다면 세트로 드시면 좋을 법인 음식점입니다.



인원수가 어른 5에 아이5이라서 옆에 있는 방에 왔네요. 홀도 넓습니다.


문어짬뽕...12000원인지 14000원인지에 이렇게 큰 문어가 2개가 딱!!! 뭐 수입산일수 밖에 없겟지요


세트로 시켰던 짬뽕에 있는 어묵짬뽕...


탕수육입니다. 이거 생각보다 맛좋았어요. 

짜장면도 가격이 적당하고요.

4인내지는 5~6인은 미각 4인세트 시키시면 될듯합니다.


신고

Comment +0

안녕하세요.

이번은 브런치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브런치 3단 세트인가가 있는데 이 카페가 이름이 바뀌었네요.


브런치 카페 수다




커피는 이렇게 딱 봐도 따듯하네요.


조명도 멋지네요.


이렇게 삼단으로 나오는 브런치 입니다. 

쏘세지....샌드위치 감자 샐러드 등이 있습니다.


3단으로 놓고 먹긴 힘들어서 이렇게 펼처 놓고 흡입....특히나 오므라이스는 보들보들한게 맛좋더라고요.


신고

Comment +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에 도착해서 바로 먹었던 어사촌 도야지 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사실 도착한 시간이 점심을 훌쩍 지난 3~4시 정도라서 시간상으로는 좀 애매했지만 영업을 하시더라고요.

친구가 추천해줘서 방문했는데...바로 근처가 도축장이라서 좀더 맛있는 고기가 오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오겹살 1인분에 17,000원이네요. 

ㅎㄷㄷ 이젠 삼겹살 1인분 가격도 상당한 물가에요.


가게 내부는 뭐 평범합니다. 사실 맛집이라서 사람이 많을꺼라는 생각이었지만 시간이 애매해서 사람은 없었네요.



반찬은 이렇게 푸짐하게...


뭐 고기는 딱 두툼하게 맛좋게 나오는거 같습니다.


영롱하게 이쁜숯불이 들어왔네요.


와이프도 그렇게 아이들도 엄지척을 하면서 맛좋다를 외쳤습니다.



행복한...흑돼지라니...결국 이렇게 될꺼면서...


신고

Comment +0

이번에는 제주도에 방문하면서 저녁에 야침차게 준비한 히든클리프 파노라마 디너 부페입니다.

무려...바베큐와 전복, 대게가 마구 나온다능...ㅎㅎ

http://www.ticketmonster.co.kr/deal/438495462?is_adult=N&adult_type=N&keyword=%ED%9E%88%EB%93%A0%ED%81%B4%EB%A6%AC%ED%94%84

티켓은 미리 구매하고 방문을 했습니다.


티켓등으로 좀 저렴하게 구매해서 가고 하면 갈만한 느낌입니다.

제주도 여행하면서 추천드려요


풀장에서는 물이 따뜻한지 날이추운데도 사람들이 수영을 많이 하고 계셔서 부럽긴햇습니다.

다행이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아서 수영장을 구경하면서 식사를 맛나게 ㅋㅋㅋ


뜨는게 겁나게 힘들었던 아이스크림, 고급져서 맛도 좋았어요.


맥주입니다. 호가든이랑 다른 수입맥주가 있고요. RED랑 오비도 있지만 수입으로 달렸죠. ㅋㅋㅋ


모밀...사실 5성이고 나발이고 모빌같은 국수류는 미리 만들어 놓는것은 맛이 있기 힘든듯 합니다.


싱싱한 샐러드...우리 아들은 풀종류를 싫어하네요.


빵...사실 그다지 맛난지는 모르겟어요. 

베트남에서는 맛있다는 느낌이 확실했는데...아마도 제빵 레벨의 차이가 있는듯 하다는...ㅋㅋ


이건...과일 


초밥과 캘리롤입니다. 이것도 한참 먹었습니다.


하이라이트 중 하나인 전복과 대게 다리입니다. 

마구마구 섭취 흡입 해주었더랬죠. 

멍게와 문어 소라 등도 있어요.


회...아들이 엄청 좋아했더랬다는...


어느 부페나 가면 있는 연어회...하지만 초반에 한번 먹고 잘 손대진 않았어요. 

맛있긴 하지만 더 좋은 먹을게 많아서...ㅋㅋㅋ


마카롱과 초코렛...둘째의 집중공략이 이루어졌던 음식입니다.


이건 삼겹살이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가물하네요.

이건 족발...타이식 족발인데 뭐 비슷합니다.


스프나 호박죽...


피자...이것도 맛났습니다. 보통 피자가 호텔부페에서는 그저 그런데...이건 괜찮음.!!!


튀김...이것도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초딩입맛의 저에겐 딱이었던 크림새우...후...그렇게 손댈것이 많음에도 엄청 먹었어요.


치즈!!


아이용 식기류 세트에요. 


로비에 이렇게 큰 크리스마스 트리를...ㅋㅋㅋ

둘째는 아래의 박스에 선물이 있나 보겟다며 툭툭 쳐보네요.


신고

Comment +0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역...하지만 신논현역에 더 가까운 더블트러블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뭐...그냥 특이하게 미쿡스타일입니다.


이렇게 포장을 해왔는데요. 치즈가 너무 많아서 줄줄 흘러내립니다. ㅎㅎㅎ

그래도 맛있어요. ㅎㅎㅎ


신고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