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형아빠이야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요새 초등학생 들에게 대 유행하는 힐리스 신발의 아마존 직구 후기를 올려볼까합니다.

사실 아마존 직구는 해외직구의 난이도 下에 속해서 별로 설명드릴게 없는듯 합니다.


저는 처형네 애들까지 해서 3가지 신발을 배송지 한군데서 묶어서 배송비가 약 26,000원 정도 나온듯 합니다. 

3켤레 신발해서 토탈 143$이고요. 

뭐 3켤레 해서 결국 18~20만원 정도에 구매한듯 합니다.


우선 아마존의 경우 사이즈 맞추기가 쉽지 않을듯 합니다.

표시 자체가 미국 사이즈로 나오고 표가 어른 신발이랑 또 단위가 틀려서요. 

이부분은 아마존에 Size Chart부분에 잘 나와있으니 한번 보시면 될겁니다.

빨간색 부분이 우리나라의 CM입니다.


결제 완료된 내역들입니다.


도착박스...언제나 별거 없는듯한 박스

아이들이 환호성을 질르게 했던 신발들...

이렇게 신발과 도구, 신발끈, 바퀴가 있네요. 

제품보니 더블로 휠이 2개 있는것도 있던데 그건 패스 했습니다.


첨에 막혀있는데 박스에 Directions보시면 바퀴 바꾸는 방법에 대해서 상세히 나와있습니다.





이건 여자 중학생용 신발입니다.


신고

Comment +0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몬 등급인 The First 승급선물 중 컵세트 받은 내역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박스는 이렇게 이쁘네요. 계속 쓰고 싶어요.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컵2개와 양초입니다.



안쪽에도 이렇게 귀여운 티모니가 새겨있네요.


신고

Comment +0

오늘은 자동차 밧데리를 교환한 제 후기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어느날부터 오래되서 자동차 밧데리가 훅훅 맛가기 시작해서 교체를 알아봤더니...

삼성화재 애니카 분은 13만원을 이야기 하시더라고요. 

나름 뭐 나쁘지는 않았는데...

좀더 알아보니 티몬에서 90L짜리로 해서 9만원에 직접 방문하셔서 교체를 해주시네요. 

대박...카센터 방문하기도 힘들어서 돈주고라도 오시라고 할 판국에...

이렇게 와주시고 저렴하게 교환해주시니 너무 감사했습니다. 


이렇게 뭔가 전문가 포스가 나오시는 분이 바로 작업을 해주세요.

시간은 약 10분이 채 안걸린듯 합니다.

게다가 생산년월도 꼼꼼하게 설명해주시네요. 11월인데...10월 생산품으로 넣어주셧어요.

하루종일 돌아다니시는건지...차에는 이렇게 밧데리를 많이 넣고 다니시네요.


신고

Comment +0


벤타 에어워셔를 구매햇습니다. 

제가 구매했을대는 31만원 정도 였는데...지금 16.11월 현재는 36만원 정도네요.

써보고 괜찮다고 판단되서 부모님은 차라리 가격갭이 적은 LW-45로 추가 구매할정도로 맘에 든 제품입니다.


박스는 이렇게 옵니다. 독일어라서 뭔말인지...ㅋㅋㅋ


뭔가 심플하네요.

내부는 의외로...윙? 이렇게 유명한데...너무 단순한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을정도 심플하네요.


하지만 2~3일 정도 사용하고 난 결과는 이렇게 먼지가 가득한 물을 버리니 알게 되네요.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실제로는 먼지가 가득해서 마음만은 깨끗하네요. ㅎㅎㅎ


소음 부분은 3단계는 좀 시끄러운데...1~2단계는 잠잘때 틀면 가능할 정도로 괜찮습니다.


신고

Comment +0

아들녀석이 좋아하는 레고 테크닉을 사다가 허리가 휘어져서...

한번 저렴한 맛에 사본 중국 DECOOL사의 호환 레고입니다.

가격은 35000원 정도인데...처음의 걱정과 달리 나름 괜찮은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이렇게 내부는 일반 레고와 별차이가 없을 정도로 만들어졌습니다.


일부 조립 후 사진...이전에도 레고 테크닉을 많이 만들어봐서 나름 거의 90%이상의 퀄리티를 뽑아주는거 같습니다.

무려 조립설명서가 2개입니다. 부품수가 약 600개 정도되는데...좀 힘들더라고요.

이건뭐...레고의 제품과 동일하게 매뉴얼도 제공이 되네요.

중간중간 설명이 약간 부실? 한 부분도 있는듯 하지만 초등학교 2학년의 아들녀석이 무리없이 만들정도는 됩니다.


이건 다 만들고 나서의 완성샷...


신고

Comment +0

편의점에서 구매한 초코비 과자...

아이들이 우겨서 구매하긴했지만 정말 너무 창렬스럽다.


저 창렬스러운 봉지를 뜯게 되면...실제 저렇게 과자가 조금있다. 


그나마 지들도 미안했는지...저 빨간색 스티커 하나 더 넣어줬네.


신고

Comment +0

안녕하세요.

진형아빠입니다. 


오늘은 에디바우어에서 구매한 슈페리어 패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해외 구매로 에디바우어 본사에서 구매를 했고요. 180$인가에...배송비 25$ 정도 해서...210$ 정도...23~24만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물론 의미가 없는 국내가는 40~50만원에 육박합니다.


사이즈는 저같은 경우 181/88 인데요. 이 경우 M이면 적당하다는 평이 많아서 M으로 주문했습니다. 

어떤분은 S를 외치시는 분도 계셧지만 저는 크게는 입어도 작게는 불편해서 못입는다는 주의라서...ㅎㅎㅎ


처음에 택배를 딱 받았을때는 이런 작은 상자에 큰 패딩이 들어가있나?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첨엔 좀 압축되서 작은 느낌이더니만 하루이틀 지나니까 부풀어오르면서 지금은 패딩을 입으면 마치...원피스의 거대 덩치가 된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디테일이나 마감은 맘에 듭니다. 그렇다고 해서 완벽해...이런건 아니고요. 이 옷도뭐 바늘질이라던지...약간 실이 튀어나온곳도 있네요.

아무래도 국산의 고급라인이 이런 부분에서는 더 강점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


모자의 털도 엄청 따뜻해보이고요.

실제 모자에도 털이 좀 있는듯 해서 따뜻 하더군요.

이런 헤비한 다운은 첨이라서 따뜻함에 만족하고는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저는 상관없지만 무게감이 좀 있어서...국산의 구스다운 처럼 가볍게 입을 녀석은 아닌듯 합니다. 


아무튼 결로능 만족만족...ㅎㅎㅎㅎ

30대 후반의 아저씨가 입기에...회사에 넘 밝은 색이 아니라서 입고 다니기 괜찮은듯 합니다.

근데...와이프의 경우는 색상이 맘에 안든다고 차라리 네이비가 좋았을듯 하다고 하네요. 










신고

Comment +2


안녕하세요.

진형아빠입니다.


종합의견 2015.4

이제 초등학생이 된 첫째가 쿠키런을 좋아해서 공책 노래를 해서 동네 문방구를 뒤져도 안나오던것을...

결국 쿠키런의 데브시스터즈에 근무하는 지인에게 문의하여 쿠키런 몰에서 구매한 노트입니다.

아이들은 좋아하는데...뭔가 걍 간단한 노트 50권 묶음에 75,000원이라고 하니 상당히 부담이 됩니다.

하지만 저는 4만원에 구매한듯...ㅎㅎㅎ 런칭 초기의 할인이 있더군요. 그래서...4만원 득!!!



요런 이쁜 상자에 담겨옵니다. 

이건 공책들...


아들의 몽땅 모은 후 인증샷 


신고

Comment +0

안녕하세요.

진형아빠입니다.

http://www.priceplunge.com/Product/809-Targus-Ultralife-Thin-Canvas-Case-for-14-Ultrabooks-Macbook-Air-Pro

위의 주소에서 다음의 가방을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3.99불...배송비역시 오마이집의 오빠른으로 이용해서 약 5$나왔네요.

배송비까지 총 19$...2만원돈으로 사서 저렴하긴한데...

생각했던것과는 달리 흰색 부분이 가죽이라기 보다는 약간 거친 천이네요.


오빠른 배송비 엄청싸네요. 

배송이 정말 단촐합니다. 오마이집 오빠른역시 걍 토스하는 수준인듯하고요. 정말 가볍고...막 포장...ㅎㅎㅎ


오...뽀대가 사진과 달라...흰색 천의 거친 질감이 느껴지시나요??



이게 사진...뭐 틀린건 하나도 없네요. ㅎㅎㅎ


뚜껑을 벗기고...보니 찍찍이만 있네요.

케이스 안은 나름 별도 수납공간이 잘되어있습니다. 

노트북을 넣는곳...좀 100%안심이 되게 넣을수 있는곳은 아니긴하지만...ㅎㅎ


이렇게 어깨끈도 제공이 되고 있네요. 


신고

Comment +0

안녕하세요.

진형아빠입니다.


스뎅 후라이팬을 가지고 싶었는데 마침 적당한 가격에 좋은 물건이 나와서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All-Clad 8701004555 D5 SS Bonded 11" French Skillet 

이 녀석이고요.

가격은 89$에 구매를 했네요.

배송비는 20$ 나왔고요. 뭐..몇불 할인 받긴했습니다만...참고하세요.



박스입니다. 

5중 스테인레스라고 써있네요.


포장...엉성합니다만...뭐 어디 고장날일이 없는 제품이라서...ㅎㅎ


손잡이가 튼튼하고 건실해보입니다. 광도 반짝반짝




손잡이는 이렇게 홈이 파여있습니다.


신고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