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창정의 슬픈 혼잣말 MV 감상하기

2023. 4. 13.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인 임창정씨의 명곡 '슬픈 혼잣말'을 함께 감상해보려고 해요. 이 곡은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 정도로 유명한 곡인데요. 소주 한잔 같이 더해주시면 더욱 더 좋은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거 같아요.

 

'슬픈 혼잣말'은 2009년에 발표된 임창정씨의 정규 9집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그 노래로 인해 임창정씨의 인기가 크게 올랐어요. 저도 이 노래를 들으면서 그 당시의 추억을 되짚어 볼 수 있어서 좋아해요.

오늘은 뮤직비디오를 함께 감상해볼게요. 이 비디오는 실제 영화처럼 연출됐어요. 임창정씨가 직접 출연해서 노래에 있는 감정을 그대로 녹여냈는데, 그 연기력을 보면서 가슴이 찡해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오랜만에 '슬픈 혼잣말' 뮤직비디오를 다시 보게 되었는데, 진심으로 감탄을 했어요. 이 뮤직비디오는 노래를 보완해주는 역할을 하는데, 그것을 완벽하게 해냈죠. 가사에 담긴 내용이 더욱 감명깊게 다가와요.

 

임창정씨의 '슬픈 혼잣말'은 노래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로 보면 더욱 감동적인 곡이에요. 이 노래는 여러 사람들에게 많은 위로와 잠시나마 위안을 주어왔기 때문에 매번 들을 때마다 감사함을 느끼게 됩니다. 새소리 님과 함께 이 감동적인 곡을 감상하며, 조금이나마 힐링될 수 있도록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