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천사랑상품권 사용처 구매방법과 사용처 1분정리

2023. 5. 18.

서울시 양천구에서는 구민들을 위해 '양천사랑상품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상품권은 모바일 형식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서울페이+(서울Pay+)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양천사랑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양천사랑상품권 구매 방법

양천사랑상품권은 모바일 형식 또는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형식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는 '서울페이+(서울Pay+) 앱'을 통해 모바일 형식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양천구 내 가맹점에서는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양천사랑상품권 사용처

양천사랑상품권은 서울시 양천구 지역의 제로페이 또는 카카오페이 결제가 가능했던 매장 중 대형마트나 프랜차이즈 매장, 백화점 등을 제외한 모든 사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양천사랑상품권 가맹점은 서울특별시 양천구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사업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위치는 '서울페이+(서울Pay+)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양천사랑상품권 사용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처 결제수단
식음료점 제로페이, 카카오페이
카페 제로페이, 카카오페이
편의점 제로페이, 카카오페이
문화시설 제로페이, 카카오페이
교육 제로페이, 카카오페이
병원 제로페이, 카카오페이
미용실 제로페이, 카카오페이
기타 제로페이, 카카오페이

양천사랑상품권 가맹점은 서울특별시 양천구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사업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위치는 서울페이 플러스(서울Pay+)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 문의나 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서울페이+(서울Pay+) 고객센터(1544-3737) 또는 다산콜센터(02-120)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양천구청

 

서울페이서울Pay란

 

양천사랑상품권 사용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