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은행 iTouch 전세론 조건특징 신청방법 1분정리

2023. 5. 25.

최근 서울 아파트 전셋값 상승세와 전월세 매물 감소로 인해 많은 이들이 전세자금 대출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에 따라 우리은행에서는 'iTouch 전세론'이라는 인기 전세자금 대출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기사에서는 우리은행 iTouch 전세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우리은행 iTouch 전세론이란?

우리은행 iTouch 전세론은 대출한도가 개인별 2억2천2백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변동 기준금리, 은행내부신용등급 CSS3등급, 대출기간 24개월, 만기일시상환, 신규임차자금에 따라 적용된다. 대출한도는 임차보증금의 80% 이내 개인의 주택금융공사 보증한도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대출기간은 1년 이상 2년 이내이다. 대상주택은 아파트, 단독, 연립, 다세대, 다가구, 근린주택이 가능하며, 필요서류로는 임대차계약서, 임차보증금 5% 이상 납입한 영수증 등이 필요하다. 중도상환해약금은 대출만기까지 남아있는 기간에 따라 부과된다.

 

iTouch 전세론의 특징

우리은행 iTouch 전세론은 인터넷 또는 모바일을 통해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무직자도 최대 1,500만원까지 소액 대출이 가능하며, 배우자의 동의가 필요하다. 대출 실행일은 신청일 포함 10 영업일 이후부터 30일 이내로 선택할 수 있으며, 대출은 요청한 임대인의 계좌에 입금된다.

 

iTouch 전세론 대출 방법

우리은행 iTouch 전세론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영업점 방문 없이 인터넷 또는 모바일에서 신청할 수 있다. 대출 신청을 위해서는 주민등록증, 주민등록등본, 임대차 계약서가 필요하다

 

우리은행 iTouch 전세론은 인터넷과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대출 한도와 금리 등 다양한 조건으로 맞춤형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대출 대상 주택이 제한적이고 대출 신청 시 필요한 서류가 많은 점은 유의해야 한다. 이러한 점들을 고려하여 자신에게 맞는 대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