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질러쏭 노래방 무료 다운로드 필요하면 클릭

2023. 6. 3.

 

소개

가정에서 편하게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컴퓨터 노래방 프로그램인 질러쏭 노래방 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질러쏭은 국내 최다곡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음질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에게 색다른 음악 세상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어 웹캠 촬영, 맞춤 조절, 점수 확인, 미리 듣기 등 다양한 기능을 즐길 수 있다.

 

다운로드와 설치

질러쏭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기 위해서는 해당 사이트로 이동해야 한다. 링크 를 클릭하여 TJ 노래방의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질러' 서비스를 선택한다. TJ 노래방 페이지에서 'TJ노래방 질러쏭' 메뉴를 찾아 최근 버전(3 버전) 또는 클래식 버전(2 버전) 중 하나를 선택하여 다운로드한다. 설치 과정을 따라가면 질러쏭이 컴퓨터에 설치된다.

 

설정과 기능

설치 후에는 오디오 마이크와 스피커의 연결 상태를 확인하고, 녹음 방식, 사운드 설정, 마이크 설정, 녹음 테스트, 캠 설정 등을 진행해야 한다. 이렇게 설정을 완료한 후에는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질러쏭은 녹화, 재생, 녹음 기능을 비롯하여 에코, 절점프, 간주점프, 효과음, 키 조절, 마이크, 템포, 반주음 옵션 등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다. 노래부르기, 질러박스, 서바이벌, 선물가게 등 다양한 메뉴를 통해 곡을 찾아서 즐길 수도 있다.

 

서바이벌 모드와 게임

질러쏭은 노래방과 게임이 결합된 형태의 오디오 플레이어로서, 서바이벌 모드에서 스릴만점의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웹캠을 연결하면 노래를[##_1C|

 

녹화와 서바이벌 모드

질러쏭은 웹캠을 연결하여 노래를 부를 때의 모습을 녹화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노래를 동영상으로 남길 수 있다. 또한, 서바이벌 모드에서는 노래에 맞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모드에서는 음악에 따라 정확하게 키와 템포를 맞춰야 하며, 게임을 통해 노래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사용의 편리함과 무제한 이용

질러쏭은 사용자들에게 편리한 기능을 제공한다. 노래를 부를 때마다 점수가 집계되어 나오므로 사용자는 자신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45초 동안 노래를 미리 들을 수 있어 부르기 전에 노래의 느낌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설치 시 PC에 최적화된 설정을 할 수 있는 마법사 기능과 창 조절, 드래그 앤 드롭 기능도 제공되어 사용자들은 더욱 편리하게 질러쏭을 이용할 수 있다. 이용권은 월 3천원에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며, 이용권 결제는 TJ노래방 홈페이지의 '이용권샵'에서 쉽게 진행할 수 있다.질러쏭 노래방은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을 갖춘 컴퓨터 노래방 프로그램으로,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최적의 선택이 될 수 있다. TJ 노래방 홈페이지의 링크 를 통해 질러쏭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해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