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혈주스 효능과 부작용, 복용 방법

2023. 6. 11.

청혈주스는 피 해독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식품으로, 당근, 사과, 귤 등과 같은 각종 식품을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뇨병, 고혈압 등 성인병 예방과 치료에 효과적이며, 그 효능과 만드는 법, 부작용, 복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청혈 주스 만드는 법

과 다른 과일들을 준비하여 2인분 의 양을 준비하고 , 믹서기로 갈아 주어 조절합니다. 만약 재료의 양이 너무 강하게 느껴질 경우, 볶거나 데쳐서 넣어도 되며, 준비한 재료를 반으로 줄여 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고혈압 약과 함께 자몽과 포도는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청혈주스는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통해 효능을 보실 수 있는데, 귤은 약성이 강한 재료들을 중화시켜 주고, 당근은 몸을 따뜻하게 하고 유해활성산소를 억제하고, 사과는 펙틴이 풍부해 독소, 노폐물, 중성지방을 분해하는 효능이 있으며, 양파는 모세혈관을 확장하고, 생강은 위장을 강화하고 혈액순환을 활성화하고 동물성 지방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생으로 드시는 것보다 갈아드시는 것이 위장에 부담을 줄여 체내 흡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양파와 생강은 지방분해를 돕고 피를 맑게 해줍니다. 채소와 과일은 다양한 효소를 지니고 장 기능을 활성화시키며 위에 부담을 줄여줍니다.

 

청혈주스는 꾸준한 섭취로 건강한 몸을 유지하고, 발기부전 증상이 호전되거나 고혈압과 불면증 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변비를 해결하고 복부지방을 줄여 뱃살을 없애고,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며 치매예방과 면역력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주의사항

기름지고 자극적인 음식을 평소 먹어왔기 때문에 청혈 주스를 식전 공복 아침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비어 있는 시간인 아침시간이 장에 부담이 될 경우 양파와 생강의 양을 조절하여 소량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위가 약한 분들은 소량으로 시작하면서 점차 양을 늘려가는 것이 좋습니다. 청혈 주스와 청국장을 함께 드시면 건강한 아침 밥상이 되며, 반드시 아침에만 드시는 것이 아니라 강한 효과를 원하는 분들은 아침과 저녁에 드셔도 좋습니다.

 

보다 효과적으로 비타민 E의 흡수를 높이기 위해서는, 생강의 경우 껍질째 드시고 각 식품의 신선도 및 곰팡이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아몬드, 땅콩, 호두, 청국장, 들기름과 같은 견과류나 지용성 분말를 함께 드시면 효과적입니다.

 

고구마나 단호박을 많이 드시는 분들과 술과 담배를 많이 하는 경우는 둘 다, 베타카로틴의 과다 섭취가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특히 고구마 등의 과일의 양은 줄여야 합니다.

 

청혈 주스 부작용

경우에 따라 청혈주스는 억지로 드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위 기능이 약하거나 몸에 열이 많은 체질의 분들은 통증이나 구토 증상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는 생강과 양파에서 오는 부작용일 수도 있으므로, 이러한 경우에는 주스의 양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