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AS센터 소개
필립스는 전문 의료기기와 음향/영상기기, 가전제품 등을 제조하는 글로벌 회사입니다. 필립스 제품을 사용하다가 고장이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 필립스 AS센터를 통해 간편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 AS센터 연락처
- 필립스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080-600-6600 (소비자가전)
- 슬립케어: 080-500-0004
- 의료기기: 080-3772-7777
- TV: 1644-3243
- 모니터: 1661-5003
- 배터리 및 충전기, 오디오 및 비디오: 02-3273-3000
- 전화, 헤드폰, 홈오디오: 02-2038-2146
필립스 AS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필립스 제품의 보증기간
- 제품 종류에 따라 12개월에서 24개월까지 다양합니다.
필립스 AS센터 위치 확인
- 필립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POK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장수리 및 유상 AS
- 일부 필립스 제품은 출장수리가 가능하며, 출장 서비스 문의는 AS센터를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 유상 AS의 경우, 보증기간 이후에 진행되며 부품비와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출장서비스를 받을 경우, 1회 20,000원의 출장비가 청구됩니다.
필립스 AS센터를 통해 문제 해결하세요
필립스 제품을 사용하다가 고장이나 문제가 생기면, 필립스 고객센터 및 AS센터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필립스 고객센터는 제품 종류별로 다양한 전화번호를 제공하고 있으며, AS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9시부터 6시까지이며, 토요일은 1시까지 운영되고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AS센터를 통해 필립스 제품의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 종류에 따라 다른데, 보증기간 이후에 필립스 AS센터를 통해 유상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출장수리도 가능하며, 출장비용은 1회 20,000원이 청구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고객센터와 서비스센터 위치를 확인해주세요. 필립스 홈페이지와 POK 홈페이지에서도 필립스 AS센터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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