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오세요 한국 건장한 성인 남성이라면 전부가 군대를 다녀오게 될 텐데요 이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군대 청원휴가에 대하여 정리해 내용을 설명 해 드리고자 합니다 정기 휴가 외에도 부득이한 사정으로 휴가를 써야 하는 경우가 있죠. 그렇기 때문에 청원휴가라는 제도가 이는데요. 언제 며칠을 사용할수 있는지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군대 휴가일수 별도의 청원휴가
군대 휴가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오늘 안내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경우는 정기 연차에서 깎지 않고 휴가를 이용해보실수가 있게 되거든요 몇개의 여건에 관련하여 군대 청원휴가로 정의를 하고있죠.
경우에 따른 휴가일수
군생활 하시면서 주어지게되는 자기 본인의 정기휴가 외에 이용하실 수 있게되는 휴가이기는 하지만 일반적인 좋은 일 때매 활용하는 경우는 드물거예요 그렇게하면 어떠한 경우라면 활용하실 수 존재 하는지 포스팅을 해보고자할게요.
1 자신이 부상 또는 질병으로 요양이 필요할 때 또는 직계가족에 부상 또는 질병등으로 자신이 간호를 해보셔야 할 경우라면 30일 이내로 이용을 하실 수가 있답니다.
2 자신이 결혼을 할 때 5일 청원휴가를 이용해 하실수가 있네요. 또한 자신의 자녀가 결혼을 할 때도 일 이내로 청원휴가를 활용해 볼 수가 있거든요.
3 배우자가 출산 하였을 때 첫째와 둘째의 경우는 5일 셋째 자녀 출산 시에는 7일 넷째 자녀 이상시에는 9일들을 받아 보게 되겠습니다.
4. 또한 이젠 약간 좋지않은 케이스인데 배우자의 사망이나 본인 또는 배우자의 부모가 사망한 때 이럴때는 오일들을 부여받아 보게 되겠죠.
5 본인 및 배우자의 조부모나 왜 조부모가 사망했을 때 2일이내로 군대 청원휴가 이용을 해주실수가 있네요.
6 자녀나 자녀의 배우자가 사망한 때는 2일들을 받아 보게 되거든요.
7 본인 및 배우자의 형제자매가 사망하였을 경우는 1일 이내로 이용해 주실 수가 있어요.
8 최종적으로 입양특례법에 따라 입양을 실시할 때는 20일 이내로 청원휴가를 받으실수가 있어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이런 식으로 방문자 분들에게 군대 청원휴가를 설명을 해 보았답니다 위 경우 중 하나라도 해당이 되시면 창원 휴가를 활용해보실 수가 있어서 참고해두기 바래요. 이만 준비한 내용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