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교보생명 고객프라자 전화번호, 영업시간 콜센터 안내

2023. 8. 12.

안녕하세요! 교보생명을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을 위한 소중한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교보생명은 고객 여러분들의 생명과 재산을 지켜드리는 믿음직한 보험회사로서, 전국에 교보생명 고객프라자 및 FP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여러분들의 보험 및 금융상담을 비롯하여 다양한 업무를 처리해드리는 곳으로, 평일 동안 09:00부터 18:00까지 여러분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교보생명 고객프라자 및 FP지점 업무 안내

 

교보생명 고객프라자

교보생명 고객프라자는 여러분들의 다양한 보험과 금융상담을 처리하기 위한 특별한 장소입니다. 여러분들의 안전과 보안을 위해 보안카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고보험금 신청 및 지급 서비스를 통해 여러분들의 소중한 가족들을 보호해드립니다. 또한 보험 관련 상담과 대출상담, 그리고 펀드 및 신탁상품에 대한 상담도 가능합니다. 고객프라자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여러분들을 반갑게 맞이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방문해주세요!

 

FP지점 접수창구

FP지점에서는 여러분들의 보험금 신청 및 접수를 비롯하여 보험계약 변경 및 정정 접수, 그리고 서류접수 등을 처리해드립니다. FP지점의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 또는 12시 30분부터 1시 30분까지입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보험과 관련된 업무를 편리하게 처리하기 위해 FP지점을 이용해주세요!

 

기타 업무

지점에서는 보험가입 및 보험계약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AM사업단 및 AM사업팀은 보험대리점 개설 상담과 운영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또한 대출창구에서는 담보대출과 신용대출에 관한 상담 및 지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무 분류 및 처리가능 업무

고객프라자

보안카드 발급, 사고보험금 신청 및 지급, 보험 관련 상담, 대출상담, 펀드 및 신탁상품 상담

접수창구

보험금 신청 및 접수, 보험계약 변경 및 정정 접수, 보안카드 발급 등 서류접수

지점

보험가입 및 보험계약 상담

AM사업단/팀

보험대리점 개설 상담 및 운영

대출창구

담보대출, 신용대출 상담 및 지급

 

교보생명 고객프라자 지점위치 및 영업시간

  • 고객프라자 영업시간: 평일 09:00~15:30
  • FP지점 접수창구 영업시간: 평일 10:00~15:30
  • 지점 영업시간: 평일 09:00~18:00
  • AM사업단/팀 영업시간: 평일 09:00~18:00
  • 대출창구 영업시간: 평일 09:00~15:30

 

교보생명 콜센터 안내

교보생명의 콜센터는 다음과 같은 번호와 시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1. 보험업무 콜센터: 전화번호 1588-1001, ARS 업무가능시간 08:0023:30, 상담사원 통화가능시간 평일 09:0018:00
  2. 융자업무 콜센터: 전화번호 1588-1010, ARS/상담사원 통화가능시간 평일 09:00~18:00
  3. 펀드업무 콜센터: 전화번호 1599-7899, ARS 연결가능시간 08:0018:00, 상담사원 통화가능시간 평일 09:0016:00
  4. 신탁업무 콜센터: 전화번호 1599-7899, ARS 연결가능시간 08:0018:00, 상담사원 통화가능시간 평일 09:0015:30

 

교보생명 고객프라자 지점 위치

교보생명 고객프라자 지점은 서울 및 강동, 광화문, 구로, 역삼 등 다양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FP지점과 융자센터도 많은 지역에 분포되어 있어 여러분들의 편리한 이용을 도와드립니다.

 

지점 찾는 방법

더욱 편리하게 지점을 찾고 싶다면 교보생명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지점 찾기]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업무와 지역 또는 지하철역으로 검색하면 가까운 지점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교보생명은 여러분들의 안전과 편리한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프라자와 FP지점에서 다양한 보험과 금융상담을 받으시기 바라며, 언제든지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전화나 방문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