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 손해보험은 동부화재에서 사명을 변경한 보험사입니다. 디비 손해보험은 고객에게 매우 높은 서비스 수준을 제공하며, 다양한 업무와 상담을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디비 손해보험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업무별로 구분되어 있으며, 아래와 같습니다.
- DB손해보험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 1588-0100 (평일 09:00-18:00)
- ARS 단축번호:
- 평일주간 (월~금 09:00-18:00)
-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 자동차 사고접수
- 새로운 보험가입
- 질병/상해/화재보험 사고접수
- 질병/상해/운전자보험 상담과 변경 및 해지
- 자동차보험 상담과 변경 및 해지
- 대출
- 증명서발급 및 고객 불편사항 접수
- 상담사 연결
- 토요일 주간 (09:00-13:00)
-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 자동차사고 및 화재사고 접수
- 신규보험 가입상담
- 단기운전자확대특약 변경과 보험료 납입 및 증명서발급 자동화 서비스
- 대출
- 질병/상해 보험금 청구안내
- 야간 (월~금 18:00-22:00, 토요일 13:00-22:00)
-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 자동차사고 및 화재사고 접수
- 보험가입상담 및 UBI특약안내
- 단기운전자확대특약변경과 보험료납입 및 증명서발급 자동화 서비스
- 질병/상해 보험금 청구안내
- 대출
- 철야/휴일 (월~토 22:00-다음날 09:00, 공휴일 24시간)
-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 자동차사고 및 화재사고 접수
- 보험가입상담 및 UBI특약안내
- 단기운전자확대특약변경과 보험료납입 및 증명서발급 자동화 서비스
- 질병/상해 보험금 청구안내
※ 콜센터 이용시 요금: - 일반전화: 시내/시외 시내통화 요금 적용 - 070 인터넷전화/휴대전화: 이용자 요금제 기준으로 부과
디비 손해보험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사고 접수 안내
- 인터넷 고객센터: 1600-0100
- DB손해보험 대표 콜센터: 1588-0100
- 보험금 청구: 1566-1040
- 청각장애인 전용: 010-9460-1234
DB다이렉트 인터넷 고객센터 서비스 안내
DB다이렉트 인터넷 고객센터에서는 아래와 같은 다양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 보험 가입문의
- 자동차 보험 변경/해지/상담
- 질병, 운전자, 여행자 보험 변경/해지/상담
- 증명서 발급
- 자동차 고장, 긴급 출동 요청
- 자동차 보험 사고접수
- 질병, 상해, 운전자, 화재보험 사고 접수
DB 손해보험 콜센터 서비스 안내
DB 손해보험 콜센터에서는 아래와 같은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자동차 고장 긴급 출동
- 자동차 사고접수 안내
- 보험 신규 가입상담
- 질병, 상해, 화재보험 사고접수 안내
- 질병, 상해, 운전자보험 변경/해지/보험료 납입
- 자동차보험 변경/해지
- 대출
- 증명서 발급 자동화 서비스 및 고객불편사항 접수
- 없음
- 상담사 연결
DB 손해보험 콜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토요일: 09:00 - 13:00
- 일요일/공휴일: 휴무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및 사고 접수 업무 외 시간(평일 18:00 이후, 토요일 13:00 이후, 일요일/공휴일)은 1588-0100으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DB 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 DB 대표번호: 1588-0100
- 보험 계약 대출: 1544-0100
- 담보/신용 대출: 1661-2200
- 보험금 청구: 1566-1040
- 방카슈랑스: 1688-0100
- 환경책임보험 콜센터: 1670-5420
- TM전용 상품(장기): 1566-0100
- TM전용 상품(자동차): 1566-0000
- 인터넷 전용 상품: 1600-0100
- 청각장애인 문자전용 서비스(긴급출동, 사고접수): 010-9460-1234
더 자세한 정보는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이용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