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서비스센터는 가스기기 전문 회사인 린나이에서 제공하는 고객지원 서비스입니다. 1974년 설립된 린나이는 보일러, 온수기, 주방기구, 가전제품 등을 제조하는 제조업체로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자랑합니다.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오븐, 빌트인, 보일러, 온수기, 시스템제품, 생활/계절가전 등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린나이서비스센터 안내
린나이서비스센터는 고객들의 제품 사용에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고 AS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서울, 인천, 대전, 광주, 부산, 대구, 울산 등 다양한 지역에 위치하여, 제품 고장 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센터의 정확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보증기간 및 AS 신청
린나이의 제품 보증기간은 제품의 종류에 따라 다양합니다. 가스보일러의 경우 제품 보증기간은 3년이며, 부품 보유기간은 8년입니다. 제품에 문제가 생긴 경우, 린나이서비스센터로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AS 신청화면에서는 인적사항, 제품 정보, 증상, 출장 방문 요청일 등을 기재하여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출장비는 평일에는 18,000원, 비정상 시간에 방문 시 22,000원이 부과되며, 수리비와 부품비가 추가적으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 및 결론
고객들은 린나이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 1544-3651로 AS 관련 문의 및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린나이서비스센터는 제품의 고장을 안심하고 신속하게 해결해 주는 고객지원 서비스로, 서비스센터 위치, 보증기간, AS 접수 방법 등을 통해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공된 정보 요약
린나이서비스센터 정보
- 린나이서비스센터는 가스기기 제조업체 린나이에서 제공하는 고객지원 서비스입니다.
- 다양한 지역에 위치한 서비스센터에서 제품의 고장 문제를 해결하고 AS를 제공합니다.
-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린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3651로 AS 관련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합니다.
제품 보증기간 및 AS 신청
- 린나이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 종류에 따라 다양하며, 가스보일러의 보증기간은 3년입니다.
- 제품에 문제가 생긴 경우,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AS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 AS 신청화면에서는 인적사항, 제품 정보, 증상, 출장 방문 요청일 등을 기재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 AS 출장비는 평일에는 18,000원, 비정상 시간에는 22,000원이 부과되며, 추가 수리비와 부품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결론
린나이서비스센터는 고객들의 린나이 제품 사용에 관련된 문제를 안심하고 해결해주는 안전하고 편리한 고객지원 서비스입니다. 서비스센터의 위치, 보증기간, AS 접수 방법 등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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