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린나이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전화번호 AS신청방법

2023. 9. 1.

린나이서비스센터는 가스기기 전문 회사인 린나이에서 제공하는 고객지원 서비스입니다. 1974년 설립된 린나이는 보일러, 온수기, 주방기구, 가전제품 등을 제조하는 제조업체로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자랑합니다.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오븐, 빌트인, 보일러, 온수기, 시스템제품, 생활/계절가전 등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린나이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하기

 

린나이서비스센터 안내

린나이서비스센터는 고객들의 제품 사용에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고 AS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서울, 인천, 대전, 광주, 부산, 대구, 울산 등 다양한 지역에 위치하여, 제품 고장 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센터의 정확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보증기간 및 AS 신청

린나이의 제품 보증기간은 제품의 종류에 따라 다양합니다. 가스보일러의 경우 제품 보증기간은 3년이며, 부품 보유기간은 8년입니다. 제품에 문제가 생긴 경우, 린나이서비스센터로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AS 신청화면에서는 인적사항, 제품 정보, 증상, 출장 방문 요청일 등을 기재하여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출장비는 평일에는 18,000원, 비정상 시간에 방문 시 22,000원이 부과되며, 수리비와 부품비가 추가적으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 및 결론

고객들은 린나이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 1544-3651로 AS 관련 문의 및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린나이서비스센터는 제품의 고장을 안심하고 신속하게 해결해 주는 고객지원 서비스로, 서비스센터 위치, 보증기간, AS 접수 방법 등을 통해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공된 정보 요약

린나이서비스센터 정보

  • 린나이서비스센터는 가스기기 제조업체 린나이에서 제공하는 고객지원 서비스입니다.
  • 다양한 지역에 위치한 서비스센터에서 제품의 고장 문제를 해결하고 AS를 제공합니다.
  •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린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3651로 AS 관련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합니다.

제품 보증기간 및 AS 신청

  • 린나이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 종류에 따라 다양하며, 가스보일러의 보증기간은 3년입니다.
  • 제품에 문제가 생긴 경우,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AS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 AS 신청화면에서는 인적사항, 제품 정보, 증상, 출장 방문 요청일 등을 기재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 AS 출장비는 평일에는 18,000원, 비정상 시간에는 22,000원이 부과되며, 추가 수리비와 부품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결론

린나이서비스센터는 고객들의 린나이 제품 사용에 관련된 문제를 안심하고 해결해주는 안전하고 편리한 고객지원 서비스입니다. 서비스센터의 위치, 보증기간, AS 접수 방법 등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린나이 자가진단 및 자주묻는 질문 바로가기

 

린나이 AS 신청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