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파일 다운로드

2020. 12. 7.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능률 교재에서 나오게되는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를 컴퓨터를 통해 내려 받는법에 대하여 소개해 들어볼까합니다 그전에부터 있던 출판사였는데 요즘도 매우많은 사랑을 받으시고있죠.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받기

그것들 중에서도 독해 관련 문제집으로 주니어 리딩튜터 이용하신 분들 매우 많이 계실거에요 이번엔 레벨 일이삼사 모드 내려 받아보는 법에 대해 안내해 듣기해 보도록 할 텐데요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가 갑작스레 필요하다면 하단 안내 참고하세요.

 

문제집을 풀다가 보면 해설이나 정답이 필요하실 때가 있을 거예요 그러한 경우 라면 이번 시간에 안내 해드리는 방법 참고를 해보시게 되면 방문해 주신 분들도 손쉽게 내려 받아볼수가 있을 거에요. 가장우선 위에 보시는 것처럼 nebooks라고 검색을 해보면 능률 교재 부가 학습 사이트로 이동 하게 됬을 겁니다

 

이러한식으로 능률 교재 부가 학습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되었다고한다면 오른쪽 위에 있는 학습 자료실 클릭해 주십시오 여기 부분을 눌러 보시기 된다고 한다면 방문해 주신 분들도 바로바로 학습자료를 검색해 드릴수가 있을겁니다.

 

이러한식으로 보시는 것처럼 교재명 학습자료 찾아 보시기 코너가 나오도록 되어 질거에요 이 곳에 보이는것 처럼 입력하시고 검색을 눌러 주면 관된되게 되어진 학습자료들이 전부 나오도록 되실건데요.

 

이 방법으로 나오도록 되어 있을 건데 보신다면 2019년 계정 방이 별도로 있어서 방문해 주신 분들도 2019년 개정판으로 다은로드 받아보시기 바래요 분류에는 정답 및 해설이라고 베어져 있는 화일을 받아야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확인가능하기도 합니다.

 

클릭해보면 진짜로 이러한 화면에 보이시게 될텐데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받으려면 하단에 보여지시는 학습 자료 이용 버튼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내용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