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16기 출연자 정보, 편성표 보기

2023. 9. 6.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많은 이들이 주목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쇼 '나는솔로'의 16기 출연자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나는솔로 16기'는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프로그램으로, 싱글 출연자들의 다양한 이야기와 용기로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16기 방송 무료 보기

 

나는솔로 16기 출연진 정보 정리

남자 출연진

영수

  • 나이: 41세
  • 직업: 헬스트레이너
  • 영호

  • 나이: 37세
  • 직업: 삼성 디스플레이 공정 재료개발 담당자
  • 영식

  • 나이: 41세
  • 직업: LG 에너지솔루션 엔지니어
  • 영철

  • 나이: 40세
  • 직업: 환경부 산하기관 공기업 공사설치 감독
  • 광수

  • 나이: 41세
  • 직업: 3년차 스타트업 대표
  • 상철

  • 나이: 41세
  • 직업: 미국 항공회사 보잉사 재직

여자 출연진

영숙

  • 나이: 33세
  • 직업: 대구 한국문화예술원 소속 청소년 무용강사
  • 정숙

  • 나이: 37세
  • 직업: 대구 가스공사 과장
  • 순자

  • 나이: 30세
  • 직업: 인테리어 사업

영자

  • 나이: 31세
  • 직업: 삼성전자 환경안전팀

옥순

  • 나이: 35세
  • 직업: 서양화가

현숙

  • 나이: 34세
  • 직업: 전북대 대학병원 방사선사

출처: 16기 영수 인스타 , 16기 영호 인스타 , 16기 영식 인스타 , 16기 영철 인스타 , 16기 광수 인스타 , 16기 상철 인스타 , 16기 영숙 인스타 , 16기 정숙 인스타 , 16기 순자 인스타 , 16기 영자 인스타 , 16기 옥순 인스타 , 16기 현숙 인스타

촬영지 정보

촬영지는 경북 안동시 도산면의 의촌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서 싱글 출연자들은 자신의 이야기를 전달하며, 다양한 감정들을 공유하고 있어요.

재방송 및 스트리밍 정보

'나는솔로 16기'는 ENA 채널에서 매주 수요일 10시 30분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티빙, 쿠팡플레이, 웨이브, 넷플릭스 등의 스트리밍 서비스에서도 시청 가능하며, 디즈니+에서는 시청이 불가능합니다.

각색된 러브라인과 이야기 예상

'나는솔로 16기'에서는 싱글 출연자들의 다양한 인연과 러브라인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영숙과 상철 사이의 러브라인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이들의 이야기에서 용기와 따뜻한 감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상철과 영숙이 서로 어려운 상황을 이해하고 지지해가며 자신을 위로하는 모습은 진정한 사랑과 이해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이야기를 예상해보면, 상철과 영숙 사이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고 발전해 나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나는솔로 편성표 보기

결론

오늘은 신개념 버라이어티쇼 '나는솔로'의 16기 출연자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싱글 출연자들의 다양한 이야기와 감정들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16기'의 다양한 에피소드와 출연자들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 모두 삶의 다양성과 싱글 라이프를 받아들이며 서로를 이해하고 위로해주는 따뜻한 이야기를 함께 나눠봅시다.

 

tving.com

 

gall.dcinside.com

 

나는솔로 편성표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