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알바몬대구 일자리 바로보기

2021. 1. 18.

구인구직 사이트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알바에 특화 되어져 운영되어지는 구인구직 사이트가 바로 알바몬 입니다. 예전에는 교차로, 벼룩시장과 같은 지역 생활정보 신문을 많이 활용했었다면 최근에는 온라인으로 대부분 일자리를 구하게 되실겁니다. 오늘은 알바몬대구 지역 일자리 바로 보는법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알바몬대구

2021년 최저임금

올해 2021년 최저임금은 지난 2020년 대비 1.5% 인상되어진 8720원입니다. 월급으로 환산을 하게 된다면 최저월급은 1,822,420원입니다. 최저시급이 최근 급격하게 오르면서 반대로 일자리는 줄어드는 현상이 발생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특히나 코로나 여파로 인한 일자리가 더욱더 줄어든 경향이 있죠.

알바몬대구

알바몬 대구 홈페이지

자 그럼 이제 알바몬대구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는 방법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알바몬으로 검색을 해보시고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셔야 하는데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도 같이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알바몬대구

대구알바몬

공식 알바몬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게 되었다면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텐데 좌측에 보시면 지역별 알바라고 되어져 있습니다. 여기에서 대구를 선택하시면 알바몬대구 지역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알바몬대구

세부 일자리 필터링

이렇게 알바몬대구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원하는 형태의 일자리를 필터링해서 보실수가 있습니다. 워낙에 알바몬에는 일자리가 많이 등록이 되어지기 때문에 세부 지역이나 업종등을 필터링 하실수가 있습니다.

알바몬대구

대구 일자리 확인

필터링을 해보시게 되면 바로 알바몬대구 지역의 일자리들이 모두 나오게 되어지는데 앞부분에는 프리미엄 일자리들이 먼저 노출이 되어지게 됩니다. 최근 코로나 여파 때문인지 배송/물류 관련 업종들이 많이 눈에 띄네요.

알바몬대구

다양한 일자리 확인가능

안내를 해드리는 알바몬대구 홈페이지를 통해서 원하시는 일자리를 바로바로 찾아보실수가 있습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절차 없이 일자리를 볼수가 있는데요.

알바몬대구

알바몬 대구 홈페이지 바로가기

일자리 선택을 해보시면 세부 일자리 형태, 급여, 업무등에 대해서 확인을 해보실수가 있으실거에요. 바로 여러분들도 이라질 확인을 해보시려면 알바몬대구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이용하셔서 쉽게 이동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알바몬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