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합동택배 배송조회 바로가기

2021. 4. 9.

여러 택배회사들이 있는데요. 아마도 우리들한테 익숙한 택배는 CJ대한통운, 롯데택배, 우체국택배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여러분들의 물건이 합동택배로 배송이 되어져 오는 경우고 있을거에요.

합동택배 배송조회

 

합동택배 배송조회생소해서 언제쯤 받을수 있을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오늘은 합동택배 배송조회 해보는법 알려드릴게요.

합동택배 배송조회

합동택배 홈페이지

여러분들도 합동택배 배송조회를 정확히 해보시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화물추적 서비스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가장 신뢰할수 있는 정보가 아무래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트랙킹한 정보겠죠. 검색해서 방문해도 되고,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도 안내를 해드릴게요.

합동택배 배송조회

서비스 메뉴

이렇게 보시면 합동택배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을 해주고있어요. 이중에서 택배조회 메뉴는 우측에 있어요. 그외에 고객센터나 영업소 조회 기능도 있네요.

합동택배 배송조회

배송조회 해보기

배송조회를 선택해보시면 이런식으로 여러분들의 택배를 추적해볼수가 있는 합동택배 배송조회 내용이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조회하는것이 가장 정확하니 참고하세요.

 

합동택배 배송조회

고객센터

여러분들의 택배를 조회를 해보았는데 추적이 되지 않거나, 한장소에서 오래 머무른다 싶으신 경우에는 콜센터에 한번 문의 해보세요. 또는 배송기사분이 담당되어졌다면 기사분께 문의 하시는게 좋겠죠. 오늘은 합동택배 배송조회 해보는법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합동택배

댓글